휠라 키즈, 기능성과 안정성 탑재한 '아동용 풋살화'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5 09:07: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최근 관련 예능 프로그램 유행으로 인기가 더해지고 있는 풋살을 보다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휠라 키즈가 기능성 풋살화를 선보이며 풋살 대중화에 나서 주목된다.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FILA KIDS)는 기능성과 안정성을 탑재한 아동용 풋살화 ‘휠라 스피드 맥스 KD’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휠라 키즈, 기능성과 안정성 탑재한 '아동용 풋살화' 선봬

휠라 키즈가 선보인 ‘휠라 스피드 맥스 KD’는 국내 어린이 발 모양을 고려해 제작한 기능성 풋살화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벼운 인조 갑피로 무게감을 줄이고, 발등을 감싸는 벨크로 스트랩을 사용해 빠르게 움직일 때 안정감을 강화했다. 아웃솔은 실내경기가 많은 풋살 경기를 고려해 풋살 경기 전용 TF(Turf ground) 스터드를 적용했다. 바닥과 가깝게 밀착하는 TF 스터드는 발의 피로도와 부상 위험을 줄여주어 안전하고 즐거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휠라 스피드 맥스 KD’ 사이즈는 170mm부터 240mm까지 10단위로 구성돼 발이 작은 성인 여성까지도 신을 수 있다. 블랙, 오렌지, 블루 등 총 6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제품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키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휠라 키즈는 이번 제품을 12세 이하 선수들로 구성된 ‘제주유나이티드 U-12 팀’에 공식 후원하며 유소년 스포츠 지원에도 나선다. 오랫동안 스포츠화 제작 및 선수 후원을 통해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유소년 선수들이 마음껏 꿈과 기량을 펼치는 데 일조하겠다는 계획이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풋살화는 아이들의 즐거운 스포츠 활동을 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제작한 신발”이라며 “풋살 뿐만 아니라 일상적인 가벼운 스포츠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만큼 유소년들의 건강한 스포츠 활동 확대 및 풋살 대중화에 일조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 발표, 윤병태 나주시장 영예의 1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전라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윤병태 나주시장이 선정됐다고 23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야구여왕’ 유도 레전드 김성연, 2아웃 주자 만루 상황서 갑분 ‘투수’ 등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유도 레전드’ 김성연이 2아웃 주자 만루 상황에서 갑분 ‘투수’로 등판한다. 23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5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2024년 창단 첫해 전국대회 2회 우승을 거머쥔 강호 ‘버스터즈’와 두 번째 정식 경기를 치르며 고전

3

한국맥도날드·한국갤럽 "한국인 행복, 가족·관계 속에서 완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인들은 가족 등 가까운 관계 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함께하는 식사와 일상 속 소소한 경험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부와 봉사 등 나눔 활동 역시 개인의 행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행복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주요 결과를 23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