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연말 해외 여행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9:11:2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면세점이 연말을 맞아 해외 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2024년 한 해 동안 신라면세점을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달 22일부터 내달 31일까지 총 2,024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스크래치 경품 추첨 이벤트 ‘굿 바이 2024 인 신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신라면세점>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제주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내국인 고객에게는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한다. 구매 당일 안내데스크 직원에게 구매영수증과 여권을 제시하면 스크래치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 즉시 현장에서 경품을 증정한다.

 

상품 규모는 총 2천만 원 이상으로, △1등(1명)은 삼성상품권 300만 원권, △2등(6명)은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식사권 2매, △3등(27명)은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 5만 원권, △4등(750명)은 신라면세점 겨울 시즌 굿즈 패키지, △5등(1,240명)은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카드 5천 원권을 제공한다.

 

4등 경품은 신라면세점이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최연주 그림책 작가와 협업해 제작한 굿즈 패키지로, 패키지에는 겨울 시즌을 테마로 한 캐리어 네임택, 파우치, 엽서, 스티커 등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