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대표 결합할인 '프리미엄 가족결합' 회선 수 확대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03 09:13:02
  • -
  • +
  • 인쇄
결합 가능 회선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 가족 고객 혜택 강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KT(대표이사 김영섭)가 가족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 대표 결합상품 ‘프리미엄 가족결합’의 결합 가능 회선 수를 기존 5회선에서 7회선으로 확대했다고 3일 밝혔다.


‘프리미엄 가족결합’은 가족 간 월 7만7천원 이상 모바일 요금제 2회선 이상이면 결합할 수 있는 상품이다. 결합 베이스 회선은 최대 22,110원 총액 할인과 함께 선택약정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두번째 회선부터는 선택약정 포함 최대 50%까지 요금 할인이 적용된다.


KT는 양가 부모님과 함께 결합을 희망하거나 자녀가 많아 5회선으로는 결합이 부족하다는 고객 니즈들을 반영하여 개편을 통해 가족 간 결합 범위를 7회선까지 확대했다.

넷플릭스 등 OTT와 함께 5G를 이용할 수 있는 ‘5G 초이스 베이직(월9만원)’ 요금제로 결합한 경우, 결합 베이스 회선은 56,500원에 이용할 수 있고 두번째 회선부터 7번째 회선까지는 각 4만 5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결합에 청소년 자녀가 포함되어 있다면 5,500원이 추가로 할인되어 5G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월 3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

KT는 이번 개편을 기념하여 5일부터 8월 31일까지 ‘KT 패밀리박스’ 앱(APP)을 신규 가입한 결합 고객들을 대상으로 ‘티빙 무료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김영걸 상무는 “변화하는 다양한 고객 니즈를 고려하여 결합 가능 회선수를 최대 7회선까지 확대했다”며, “실질적인 통신비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 발굴 및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KT는 올해 1월 가족 통신 업무를 대신하는 ‘우리가족대표’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이후, 다이렉트 무약정 통신 결합상품 ‘요고뭉치’ 및 공공 마이데이터를 통한 지류 간소화 서비스 등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어드바이저 이반 루트라, ‘Lost Tesla Art Car Project’ 응원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어드바이저이자 세계적인 KOL 리더 이반 루트라(Evan Rutra)가 26일 Lost Tesla Art Car Project를 응원하는 공식 메시지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멕시코로 향하는 비행편이 돌연 결항되면서 이반 루트라가 한국에 잠시 체류하게 된 상황

2

39층 초고층 주거 단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여수시청, 법원 등 주요 관공서와 의료·편의시설이 밀집한 여수시 학동에 들어서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10월 15일 정부는 ‘10·15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며 토지거래허가구역 추가 지정, 고가주택 대출 한도 축소, 전세대출 DSR 적용 등 수요 관리 방안을 포함했다. 이에 따라 실수

3

현대아이티가 새롭게 선보일 프리미엄 모델 ‘IX시리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KBL 프로농구단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경기 전술 설명과 경기 영상 분석을 위해 현대아이티의 전자칠판을 새롭게 도입하고 본격적인 활용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이번 시즌부터 현대아이티 전자칠판을 코트와 라커룸에서 기존 아날로그 작전판을 대체하는 디지털 전술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있다. 코칭스태프는 타임아웃 상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