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리큐덤' TV 광고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8 09:13:4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보령(구 보령제약)의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김승집)가 습윤드레싱 브랜드 '리큐덤'의 발매 1주년을 맞아 TV 광고를 선보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활동량이 증가하는 봄철을 맞아 이번 광고를 송출함으로써, 습윤드레싱 시장에서 리큐덤의 인지도 제고와 소비층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습윤드레싱 '리큐덤' TV 광고 론칭

광고는 세 자녀의 엄마이자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 알려진 가수 '별'이 모델로 참여해, 베임·긁힘·데임 등 생활 속 상처를 리큐덤을 통해 해결하며 일상의 행복을 지키는 순간을 그려냈다. 이와 함께 '피부주름공법', '방수처리' 등 제품의 강점과, 주요 메시지인 '움직임이 많은 상처에 리큐덤'을 전달하고 있다.

리큐덤은 특장점과 규격이 각기 다른 6종으로 구성된 습윤드레싱 브랜드다. 각 6종은 △리큐덤 EX(움직임 많은 가벼운 상처), △리큐덤 밴드 혼합형/단일형 2종(손가락 등 작은 상처), △리큐덤 폼(진물 나는 깊은 상처), △리큐덤 번(화상 및 깊은 상처), △리큐덤 케어스팟(얼굴 상처 및 트러블 부위)으로, 움직임이 많은 가벼운 상처부터 화상 등 깊은 상처까지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하이드로콜로이드 성분이 포함된 제품의 경우 자외선 차단 및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색소 침착과 상처 부위 자극을 최소화했다. 이와 함께 구성별 맞춤 공법을 적용, 움직임이 많은 부위 제품에는 '피부주름공법'을 활용해 접착력을 높이고 상처 덧남을 예방했다. 이에 더해 물과 접촉이 많은 제품에는 방수처리를, 얼굴용 제품은 가장자리를 얇게 처리한 '베벨링 공법'을 통해, 부착 후에도 화장이 가능한 자연스러운 밀착력을 부여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목진학 브랜드 담당자는 “리큐덤은 각 제품별 맞춤 공법으로 다양한 상처에 케어가 가능한 습윤드레싱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마케팅을 통해 일상 속 리큐덤의 필요성을 전달하는 한편, 뛰어난 상처 치유 효능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증권, '트래블로그 외화통장' 출시 기념 이벤트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하나은행과 ‘트래블로그 외화통장’을 출시하고, 외화를 활용한 소수점 투자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트래블로그 외화통장'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및 개인사업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하나은행의 외화예금 상품이다. 해당 통장을 통해 손님은 수수료 없이 외화를 충전하

2

NH투자증권, HTS 브랜드도 'N2'로 리뉴얼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NH투자증권은 회사의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브랜드 ‘QV’(큐브)를 'N2'(엔투)로 브랜드 리뉴얼한 데 이어 HTS 브랜드와 홈페이지 주소도 변경했다고 29일 밝혔다.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브랜드도 MTS와 마찬가지로 ‘QV’(큐브)에서 ‘N2’(엔투)로 변경되며, HTS에 새로 접속한 시점부터 변경된 아

3

미래에셋자산운용, 운용자산 450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총 운용자산이 450조원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래에셋운용은 지난 2003년 홍콩법인을 설립해 국내 운용사로서는 최초로 해외 시장에 진출한 이래 현재 미국·캐나다·인도·일본·호주 등 총 16개 지역에서 총 456조원을 운용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2022년 말 250조원이었던 운용자산은 2023년 말 3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