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가성비·가심비·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09:16: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가성비와 가심비, 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 상품을 추구하는 고객과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양극화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가격 대비 재미를 찾는 '가잼비' 문화도 확산되고 있다. 

 

▲노랑풍선, '가성비·가심비·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 출시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저렴하지만 알찬 '가성비' 상품으로는 ▲4대 문명의 발생지로 유명한 '황하'와 하늘과 땅의 경계라 불리우는 '천계산' ▲중국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우는 '태항대협곡' 등을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태항산 5일'을 추천하고 있다.

아울러 '가심비' 상품에서는 장가계 직항 노선 이용과 버스 탑승을 최소화해 여행의 피로함을 덜어주며 전 일정 노쇼핑·노옵션·노팁으로 진행돼 추가 경비에 대한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가계&원가계'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MZ세대들을 위해 디즈니랜드 하루 자유 일정 포함과 상해 야경뷰, 루프탑바 일정이 포함된 '상해 4일'도 '가잼비' 상품으로 눈여겨 볼 만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를 맞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유한 중국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중국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