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호스페이스, 혁신적인 비즈니스 환경 제공 차세대 플랫폼 선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7 09:28:11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공유오피스 브랜드 소호스페이스는 이러한 트렌드를 선도하며 창업자와 소규모 사업자들에게 새로운 방식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시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제공= 소호스페이스


소호스페이스는 단순한 비상주사무실 서비스 그 이상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사업자등록 주소를 포함한 오피스 공간 지원은 물론, 세무 서비스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실질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한다는 것. 비상주사무실과 세무 관리를 하나로 통합한 이 서비스는 고객이 행정적 부담에서 벗어나 핵심 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는 설명이다.

 

소호스페이스에 따르면 비상주사무실은 월 1만 원대의 경제적인 요금으로 제공되며, 세무 결합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경우 월 10,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장기 계약 고객에게는 무료 법인 설립 지원과 같은 혜택이 포함돼 초기 창업자의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소호스페이스는 데이터 기반의 비즈니스 인사이트를 활용해 고객에게 맞춤형 세제 전략을 제안한다. 업종별 세제 혜택, 절세 방안, 그리고 사업 확장을 위한 재정 컨설팅까지, 단순한 공간 제공을 넘어 고객의 성장을 돕는 동반자로 자리 잡고 있다.

소호스페이스 관계자는 "단순한 사무 공간 제공이 아닌, 창업 생태계를 지원하고 비즈니스 성공의 발판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우리의 목표"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기존의 비상주사무실 모델에서 한 단계 도약한 소호스페이스는 창업과 비즈니스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라면, 성공적인 미래를 계획하는 일이 더 이상 멀게 느껴지지 않을 것”이라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온, 추석 선물세트 판매 상위권 공개…“홍삼·스팸·한우 강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LOTTE ON)은 9월 1일부터 21일까지 명절 선물세트 판매량을 집계한 결과, 홍삼·스팸·한우 등 전통 먹거리 상품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추석 선물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조사에서 인기 품목 10개 중 절반은 2~3만 원대의 가성비 높은 제품으로 나타났다. CJ제일제당 스팸 클래식

2

일동후디스, 추석 맞아 부모님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후디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부모님 건강을 위한 ‘하이뮨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선물 세트는 ‘하이뮨 캔 혼합 세트’, ‘하이뮨 면역케어 스틱 선물 세트’, ‘하이뮨 스틱 선물 세트’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하이뮨 캔 혼합 세트는 ‘프로틴 밸런스 오리지널’ 1캔과 ‘고소한맛’ 1캔으로 구성되며, 스

3

더 플라자, 추석 연휴 맞아 도심 호캉스 패키지 출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더 플라자가 추석 연휴 기간 서울 도심 호캉스를 위한 ‘서울 스테이케이션(Seoul Staycation)’ 패키지를 선보인다.올해 설 연휴 기준 더 플라자 내국인 투숙률은 약 72%로, 전년 대비 10%포인트 상승했다. 호텔 측은 서울 방문 지방 고객과 도심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을 겨냥해 이번 패키지를 기획했다. 더 플라는 덕수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