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창립 기념 할인 행사 '스타세일'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8 09:17: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가 창립 31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스타세일’을 연다. 이마트는 지난 31년간 받은 고객의 성원에 더 큰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해 오는 11월 29일(금)부터 12월 5일까지 일주일 간 창립 기념 행사를 개최한다.

 

신선 먹거리 및 생필품 파격 할인부터 인기 카테고리 내 전 품목을 최대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주말 3일 특가 행사까지 다채로운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 <사진=이마트>

 

먼저 인기 육류 상품을 특가에 선보인다. ‘국내산 삼겹살/목심(각 100g)’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된 1,590원에 판매하며, 지방 함량이 높아 부드러운 ‘암퇘지 삼겹살/목심(각 100g)’도 40% 할인된 1,788원에 선보인다. ※ 제주권역 제외

 

이마트는 이번 창립 행사에서 보다 많은 고객에게 혜택가로 삼겹살과 목심을 제공하기 위해 평소 한달 치 판매 물량인 300톤을 준비했다. 또한 ‘브랜드 한우’ 전 품목을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하며, ‘토종 암탉 백숙(1,050g)’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해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프리미엄 대광어회(360g 내외, 국산)’도 특별 기획했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40% 할인한 25,980원에 선보인다.

 

기존 광어회는 1.6~2kg 내외의 활광어를 사용했으나 이번 기획 상품은 3kg 내외의 제주산 대광어를 사용해 두툼하고 찰진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제철 과일 ‘딸기’도 대거 공수했다.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3일간 딸기 전 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천원 할인한다. 대표 상품으로, ‘설향 딸기(500g/팩)’를 정상가 16,900원에서 5천원 할인된 11,900원에 판매한다.

 

올해 무더위로 딸기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상황에서도 이마트는 논산, 산청, 김제, 익산, 담양 등 전국 산지에서 신규 농가를 발굴하고, 사전 물량 확보를 통해 80톤의 딸기를 준비했다. 창립 기념 행사 직전 주에 판매한 딸기 물량의 4배 수준이다.

 

주말에는 더 큰 혜택이 펼쳐진다. 오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주요 먹거리와 생필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주말 특가를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 겨울철 인기 가공 먹거리를 꼽을 수 있다.

 

‘냉장 우동 2인분’ 전 품목, ‘동원/오뚜기 딤섬’ 전 품목, ‘CJ 비비고/고메 등 인기 냉동 중식상품 10종’에 대해 각 카테고리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한다. ‘핫초코’와 ‘냉장유부’, ‘베이컨’ 전 품목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또 포장김치 전 품목 2+1 행사를 진행한다. 교차구매가능, 일부품목 제외 평소 자주 사용하는 생필품들도 최대 반값에 구비해 둘 수 있는 기회다.

 

겨울철 수요가 늘어나는 ‘핫팩’을 1+1에, ‘다우니 섬유유연제/세탁세제’ 전 품목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엘라스틴 헤어제품, 핸드워시, 립케어, 키친타올 등도 각 카테고리 내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말이 가까워진 만큼 홈파티 용품을 비롯해 난방용품, 캠핑용품 등 다양한 시즌 상품들도 알뜰하게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와인 클리어런스 세일을 연다. 종류만 3천여 종, 물량은 190억원에 달한다.

 

대표 상품으로 ‘코폴라 다이아몬드 진판델/샤도네이/클라렛(미국, 각 750ml)’, ‘샤또 발랑드로 2019(프랑스, 750ml)’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각 40%, 30% 할인한다.

 

창립 기념 행사를 위해 가성비 있게 기획한 와인도 있다. ‘투핸즈 킹스라이프 바로사밸리 쉬라즈(750ml, 호주)’, ‘1865 스페셜 에디션 카베르네 소비뇽(750ml, 칠레)’을 각 29,800원과 28,000원에 판매한다.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먹거리들도 있다. ‘두마리 옛날통닭(국내산/팩)’과 ‘불고기페퍼로니 피자(약30cm)’는 각 1만원이 채 되지 않는 9,980원이다. ‘스시e 패밀리 모둠초밥(30입)’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6천원 할인된 19,98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난방용품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겨울시즌 이불/패드 전 품목(브랜드 침구 제외)’을 최대 30% 할인하고, ‘신일 선풍기형 세라믹 히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만원 할인한 5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히터 전 품목’(신일 팬히터 제외)을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창립 기념 단독 기획상품도 있다. 압도적인 성능과 견고한 디자인으로 캠핑 랜턴의 대명사가 된 ‘크레모아’와, 국내 대표 부탄가스 ‘썬연료’가 이마트와 협업해 ‘크레모아X썬연료 이너프6 랜턴’ 기획팩을 전점 3천개 한정으로 선보인다.

 

크레모아 고유의 웜그레이 색상의 이너프 랜턴 6구와 카라비너 6개, 확산필터 6구, 이소가스 2종까지 전용케이스와 함께 제공하며 정상가 179,000원에서 행사카드 구매 시 4만원 할인한 1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올해 이마트 창립기념 행사에는 이마트에브리데이, 이마트24,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이하 트레이더스), 노브랜드도 참여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초저가’ 상품인 스타상품 10개 품목을 총 5개 오프라인 채널에서 함께 선보이는 것과 더불어 각 채널 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9일부터 12월 5일까지 붕어빵, 파우치죽, 국/탕/찌개류, 피자 등 인기 가공 행사 상품에 대해 최대 1+1 또는 50%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일별 한정 할인으로 컵라면 전 품목 2+1, 켈로그 시리얼 전 품목 1+1, 오뚜기/팔도/하림 봉지라면 전 품목 3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12월 1일부터 15일까지 2주간, 인기 상품 24종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카드(BC카드·신한카드)로 5천원 이상 결제하고, APP을 통해 응모한 모든 고객에게 이마트24 앱 쿠폰을 선물한다.

 

트레이더스는 12월 2일(월)부터 12월 8일(일)까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호주산 냉장 윗등심살(팩)’과 ‘캐나다 냉장 삼겹살(팩)’을 각각 5천원 할인하고, ‘프리미엄 의류 전 품목’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30~60% 할인한다. 또한 냉장고/TV/세탁기/가습기/음식물처리기/밥솥 등 다양한 생활 가전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특별가에 선보인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담당은 “지난 31년간 이마트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신선, 가공 먹거리부터 연말 수요가 많은 주요 상품들에 대해 대대적인 할인을 진행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 받아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