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냉장면 신제품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09:17:0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뚜기가 용인 맛집 '고기리 막국수'와 협업해, 전문점에서 맛보던 막국수의 맛과 구성을 그대로 재현한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냉장면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초계 막국수 2종에 이어, 하절기를 겨냥한 세 번째 막국수 신제품으로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했다. 오뚜기는 생면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 냉장면 생면으로 만든 들기름 막국수를 출시해 가정에서도 고기리막국수 전문점의 고소하고 담백한 들기름 막국수를 손쉽게 즐길 수 있도록 한다는 설명이다.

 

▲ <사진=오뚜기>

 

신제품 '육수와 함께 더 풍부한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는 생면과 육수 등 풍부한 맛과 구성을 갖춘 프리미엄 냉장면으로, 별도의 추가 고명 없이도 완전한 ‘한’ 그릇으로 즐길 수 있다. 생면 메밀면사리를 사용해 수분감 있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육수가 동봉돼 더운 여름철 더욱 풍부한 맛으로 각자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또한, 구운 김, 들기름, 참깨를 넣어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며, 면 요리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 누구나 간편하게 고소하고 담백한 정통 들기름 막국수를 푸짐한 한 끼로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면류 시장 경쟁이 치열한 추세로, 생면으로 만들어 쫄깃하고 육수를 동봉해 각 취향대로 즐길 수 있는 냉장면 ‘고기리 들기름 막국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취향에 따라 육수를 부어 자작한 국물 등 다양한 형태로 맛깔스럽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독박투어4' 김대희 "내 첫 키스는 우리 와이프" 사랑꾼 인증?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아찔한 첫키스의 추억을 소환한다. 20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7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선 221cm의 ‘걸리버’ 하승진과 함께 인도네시아 빈탄섬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는 물론 푸짐한 현지

2

‘돌싱글즈7’ 은지원 "난 '에겐남' 아니고 '애견남', 강한 여성에 끌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에겐남’ 아니고 ‘애견남’!” MBN ‘돌싱글즈7’의 MC 은지원이 ‘에겐남’을 뛰어넘는 신조어 ‘애견남’을 창시(?)해 이혜영-유세윤-이지혜-이다은을 폭소케 한다. 은지원은 21일(일) 밤 10시 방송하는 MBN ‘돌싱글즈7’ 10회에서 호주에서 맺어진 ‘최종 커플’인 성우-지우, 동건-명은의 서울 데이트를 지켜보던

3

드림에이지, 알케론 ‘도쿄게임쇼 2025’ 참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본파이어 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차세대 팀 기반 PvP 게임 ‘알케론’이 ‘도쿄게임쇼 2025’ 크리에이터 라운지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일본 도쿄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는 아시아 최대 게임 전시회로, 올해는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138개 업체가 참여한다.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