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크리스마스 맞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2-22 09:18:06
  • -
  • +
  • 인쇄
40만명에 가족사랑 전하고 222명에 애플워치9 등 경품 선사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DB손해보험은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까지 가족에 대한 마음을 카드로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12월 한 달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2013년 시작돼 올해로 10년째 이어지고 있다. 가족끼리 예쁜 카드로 전하지 못했던 따뜻한 사랑을 보낼 수 있는 캠페인이다.
 

▲DB손해보험이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연말까지 가족에 대한 마음을 카드로 전하는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DB손해보험]

 

매년 참가자가 늘어나면서 올해는 40만여명이 참여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아울러 DB손해보험은 매월 시즌에 맞춰 이벤트를 여는데 지난 1월 새해 맞이 ‘새롭게 약속해’ 캠페인을 시작으로 5월 가정의 달 ‘ON 가족자랑 페스타’, 추석 맞이 이벤트 등이 펼쳐졌다.

참여 방법은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한 뒤 원하는 크리스마스 카드를 선택하고 메시지 작성한 다음 전하고 싶은 가족에게 보내면 된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애플워치 시리즈9과 딸기 케이크, 도미노피자 셋트, 카페라떼 등을 모두 222명에게 선사할 계획이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DB손해보험은 고객과 소통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