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024년 새해 맞아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 진행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1-17 09:20:34
  • -
  • +
  • 인쇄
2024명에 BHC 치킨세트 경품증정 이벤트…선물세트 할인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하나카드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풍성한 경품 이벤트를 포함해 설 명절 선물세트와 효도 가전제품, 행복한 겨울여행, 주유 및 정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펼쳐진다.
 

▲하나카드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풍요로운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하나카드]

 

우선 하나카드는 오는 2월15일까지 한 달간 하나 개인 신용카드로 1회이상 결제한 손님 2024명에게 BHC 치킨 세트 경품을 선사한다.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당첨자는 오는 3월8일까지 개별적으로 안내받게 된다.

명절 선물을 고민하는 손님을 위해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마트·이마트 에브리데이·GS THE FRESH에서는 최대 40% 할인 또는 600만원까지 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옥션·위메프·마켓컬리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선물세트 최대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효도 가전제품 구매시 삼성닷컴과 LG전자 온라인몰에서는 특별한 혜택을 선사한다. 삼성닷컴은 최대 110만원 청구 할인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를 제공하며 LG전자 온라인몰도 7% 청구 할인, 12개월 무이자 할부와 다이슨 브랜드에서 금액 구간별 5%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설 연휴 여행을 떠나는 손님에게는 전국 7대 스키장 렌탈·리프트 최대 50% 할인과 하나투어 12개월 무이자 할부, 노랑풍선 6·12개월 무이자 할부, 롯데면세점 시내점 최대 15만원 LDF PAY 증정,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최대 20만원 할인 혜택이 준비돼 있다.

하나카드는 또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스피드메이트를 통해 엔진오일·부동액·타이어·배터리 교환시 50%까지 할인해준다. 롯데시네마에서는 6000원 영화관람권 쿠폰을 제공해 합리적 가격으로 가족이나 연인·친구와 함께 설 연휴에 영화를 관람하는 추억을 선사한다.

이완근 하나카드 영업그룹장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할인과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설 연휴 동안 손님들이 하나카드와 함께 풍요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설 명절에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카드 PC 및 모바일 홈페이지나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