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협약 체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8 09:25:08
  • -
  • +
  • 인쇄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 등 주력 제품 지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박철호)는 이달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BNK부산은행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의 조직위원회와 공식 음료 후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협약식이 열린 서울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서울사무소에는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와 유승민 공동조직위원장 등 관계자 다수가 참석했다.
 

▲동아오츠카, 2024 부산세계탁구선수권대회 공식음료 후원 협약 체결

이번 대회는 사상 처음으로 국내에서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로 탁구 종목 최고 권위를 자랑한다.

총 40여 개국 2,000여 명 선수단이 참여하며, 한국 국가대표로는 이상수, 장우진, 임종훈, 박규현, 안재현(이상 남자), 신유빈, 전지희, 이시온, 윤효빈, 이은혜(이상 여자) 선수가 출전한다.

특히 이 대회는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이 걸려 있고, 아마추어 탁구 대회도 동시에 열려 많은 탁구팬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동아오츠카의 후원 물품인 포카리스웨트, 오로나민C, 나랑드사이다는 땀과 열정을 쏟는 대회에 참가한 모든 선수(국가대표 및 생활체육인)들의 수분과 에너지를 보충할 계획이다.

이중 포카리스웨트는 빠른 수분공급 효과를 인정받아 최근 2년 연속 행정안전부, 대학적십자사와 협력해 ‘폭염 극복 캠페인’을 벌인 만큼, 선수들의 운동 능력 저하 방지에 기여할 예정이다.

오로나민C는 한병에 5가지 비타민과 3종류의 아미노산을 품고 있으며, 나랑드사이다는 국내 최초 제로 칼로리 사이다로 사이다 본연의 청량감을 느끼면서 운동을 할 때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박철호 동아오츠카 대표이사 사장은 “우리나라에서 처음 개최되는 세계탁구선수권대회를 후원해 굉장히 뜻깊다”라며 “가치 있는 대회를 세계 각국 선수들, 생활체육인과 함께 만들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KBL(한국농구연맹)과 더불어 KBO(한국야구위원회), WKBL(한국여자농구연맹), KOVO(한국배구연명) 등 다양한 스포츠에 후원을 하고 있으며, 지난 1월에는 온실가스 감축 인증서를 획득하는 등 ESG 경영에도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