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여행 고객에 KB 트래블러스 클럽 혜택 제공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1-24 09:25:07
  • -
  • +
  • 인쇄
응모 뒤 해외이용 1000명에 경품…명품 아울렛·eSIM 할인도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설 연휴를 앞두고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호텔 할인·유럽 명품 아울렛·eSIM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우선 KB Pay 이벤트에서 응모하고 2월말까지 해외이용액 합산 10만원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24년! 선물로 시작하는 트래블러스 클럽’이벤트가 진행된다.
 

▲KB국민카드가 설 연휴를 앞두고 증가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호텔 할인·유럽 명품 아울렛·eSIM 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1000명을 추첨해 ▲신세계 이마트 모바일 3만원 상품권(100명) ▲베스킨라빈스 쿼터 아이스크림(200명) ▲배달의 민족 모바일 5000원 상품권(700명) 등을 선사한다. 가족카드 이용액의 경우 본인 회원으로 합산되며 당첨된 경품은 3월말 안으로 전달된다.

KB국민카드는 또 오는 2월말까지 KB Pay 트래블러스 클럽 내 전용페이지에서 호텔 예약 및 결제시 즉시 할인이나 리워드를 제공한다. 호텔스닷컴에서 오는 2월까지 예약하고 12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10% 즉시할인 혜택이 부여된다.

트립닷컴에서 오는 11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은 호텔 8%, 항공 2%, 액티비티는 이용일 제한 없이 4%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고다에서는 오는 5월까지 투숙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즉시 할인해주고 부킹닷컴에서는 투숙일 제한 없이 최대 12%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아울러 KB국민카드는 오는 2월25일까지 런던·밀라노·파리 등 유럽 9개 도시 명품 아울렛에서 구매시 10% 할인과 5유로(내지 파운드)상당의 음료 바우처를 제공한다.

2월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KB국민 기업·비씨·마에스트로·모바일카드 제외) 회원이 eSIM을 구매하면 20% 즉시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KB국민카드 전용 airalo(에어알로) 페이지에서 쿠폰을 적용한 뒤 KB국민 국제브랜드 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다만 휴대폰 기종별로 지원이 불가할 수도 있으며 eSIM 지원가능 단말기는 에어알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KB Pay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KB 트래블러스 클럽] 해외 여행 이벤트 1월’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서 알아보면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한국갤럽 "한국인 행복, 가족·관계 속에서 완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인들은 가족 등 가까운 관계 속에서 행복을 느끼며, 함께하는 식사와 일상 속 소소한 경험을 통해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으로 나타났다. 기부와 봉사 등 나눔 활동 역시 개인의 행복에 의미 있는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조사됐다. 23일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한국갤럽과 함께 진행한 ‘행복에 대한 대국민 인식 조사’ 주요 결과를 23일

2

홈플러스, 연말 대형 할인 '윈터 홈플런' 막판 총력전 '연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연말 소비 성수기를 겨냥해 겨울 대규모 할인 행사 ‘윈터 홈플런’의 마지막 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24일부터 30일까지 7일간 ‘윈터 홈플런’ 최종 행사를 전개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수요를 겨냥한 신선식품과 간편 먹거리 등을 중심으로 파격 할인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앞선 1주차

3

배민B마트, '내일 예약' 서비스 도입…맞춤형 장보기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배달의민족의 즉시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는 '내일 예약'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 16일부터 배민B마트 전 매장에서 1시간 단위로 배달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내일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기존 ‘당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