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수퍼 소닉 콜라보 상품 할인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6 09:26:5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 유통사 단독 콜라보 상품이 등장했다.

 

유통업계에서는 단순 신상품 출시 외에도 유명 브랜드나 캐릭터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있다. 인기 브랜드나 캐릭터가 들어간 상품을 판매할 경우, 해당 콘텐츠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쉽게 불러 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 <사진=롯데쇼핑>

 

이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오는 25일까지 전 점에서 ‘칸쵸(196g)’와 ‘ABC초콜릿(187g)’ 2종을  할인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지난 12일 출시한 상품으로, 다음달 1일 ‘수퍼 소닉3’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인 ‘소닉’과 ‘섀도우’ 이미지를 삽입해 제작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두 상품을 올해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한정판으로 할인 판매한다.

 

또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2025년 2월 28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인형, 게임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콜라보 상품 포장지에 표시된 QR코드를 통해 상품 구매 영수증을 전송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Sonic Rumble(소닉 럼블) 모바일 게임에 사용 가능한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더불어 추첨을 통해 ‘소닉X섀도우 제너레이션즈 게임 소프트 및 스팀 코드’와 ‘소닉 캐릭터 인형 2종’을 증정한다.

 

이화석 롯데마트·슈퍼 기호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최신 영화 개봉을 기념해 소닉 관련한 이모티콘, 인형, 게임CD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참여 이벤트와 콜라보 상품을 준비했다”며 "수퍼소닉3 콜라보 상품 외에도 향후 차별화된 단독 콜라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끝.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 개관 기념 다이닝 프로모션 대거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프리미엄 어반 웰니스 호텔 ‘웨스틴 서울 파르나스(The Westin Seoul Parnas)’가 개관을 기념해 다양한 시그니처 다이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웨스틴의 핵심 가치인 ‘Eat Well’을 반영한 이번 프로그램은 몸과 마음의 균형을 되찾는 웰니스 미식을 콘셉트로 한다.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테이블(ON:TAB

2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3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