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프로핏,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1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2 09:27:3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RTD 단백질 음료 ‘셀렉스 프로핏 모카 초콜릿’이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카테고리 1위에 선정되었다.


무신사 뷰티에 올해 초 입점한 '셀렉스 프로핏'은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로 인기를 끌며 입점 첫 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무신사 뷰티 어워즈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거래액, 판매량, 후기량 데이터 등을 분석해 총 48개 브랜드와 56개 아이템을 선정했다.
 

▲ 셀렉스 프로핏, '2024 무신사 뷰티 어워즈' 헬스 보충식품 부문 1위

‘셀렉스 프로핏’은 9가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100% 완전단백질이 20g 들어있는 단백질 음료로 지난해 출시한 모카 초콜릿, 밀크 바닐라 맛에 이어 최근 바나나 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근육 합성에 필요한 세가지 필수 아미노산 BCAA(류신, 이소류신, 발린) 4,200mg가 함유되어 있는 것은 물론, 설탕, 지방이 없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유당까지 제로인 ‘락토프리’ 제품으로 유제품 소화에 불편을 겪는 사람도 걱정 없이 음용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이번 수상을 기념하기 위해 22일까지 진행되는 다양한 무신사 뷰티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한다. 먼저, 무신사 스토어 성수 @대림창고와 무신사 스토어 홍대에서 진행되는 팝업 스토어에 참여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이 두 곳은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K패션의 독창성과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쇼핑 명소로 입소문이 나면서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높다. 2주 동안 운영될 이번 팝업 스토어에는 총 13만 명 이상의 방문객이 몰려들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오프라인 행사와 함께 무신사 뷰티에서는 1위 선정 제품인 '셀렉스 프로핏 250mL 모카초콜릿'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 관계자는 "한 해 동안 셀렉스 프로핏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 덕분에 입점 첫 해 카테고리 1위에 오를 수 있었다”며 “이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혜택을 알뜰히 챙겨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