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냉감 이불·선풍기 등 냉방용품 할인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09:31:0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최근 30도를 웃도는 불볕더위와 함께 예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고되면서 여름용 라이프 카테고리 아이템을 찾는 고객 수요가 급상승하고 있다. 

 

특히 일부 지역에서는 이른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면서 시원한 냉감 소재의 침구나 홈웨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6월 1일부터 18일까지 냉감 원단을 이용한 이불, 베개 등 냉감 침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접촉냉감 기능성 소재의 시원한 여름 홈웨어는 60% 이상 신장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26일 까지 냉감 소재 침구와 홈웨어, 울트라쿨 언더웨어 등 다양한 여름 시즌 단독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롯데마트>

 

20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먼저, ‘오늘좋은 냉감 침구/패브릭’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올 여름 이른 폭염을 대비해 냉감 원단을 활용한 시즌 상품 수를 전년대비 2배 이상 확대했다. 대표 상품으로 몸에 닿는 순간 피부 표면 온도를 낮춰 시원한 감촉을 주는 기능성 냉감 소재를 활용한 ‘오늘좋은 울트라쿨 수퍼 냉감이불/베개’ 등이 있다. 특히 패드와 차렵이불, 베개커버로 구성된 ‘울트라쿨 냉감 이불 3종세트’는 행사 기간 할인가로 판매한다.

 

그리고 인견과 메쉬, 쿨맥스 등 시원한 소재를 활용한 ‘오늘좋은 쿨 언더웨어(런닝/트렁크/드로즈)’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선풍기는 물론 얼리 바캉스족의 필수 아이템 아이스 박스와 보냉백 등 무더위를 겨냥한 가성비 상품들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르젠 서큘레이터형 선풍기(14인치)’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물가 안정 차원의 일환으로 지난 1월부터 공동 기획한 첫 시즌 가전 상품이며, 통합 소싱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는 동일 스펙 상품 평균 매가와 비교 시 1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공기 순환에 탁월한 서큘레이터형 망과 함께 수면 시 작동시키기 좋은 초미풍 기능을 갖추었고 고성능 저소음 AC모터를 탑재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도 우수한 품질을 놓치지 않았다. 이에 6월 1일부터 18일까지의 판매량은 작년 동기간 운영했던 유사 스펙 선풍기 상품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다.

 

신소영 롯데마트 베드n배스팀 MD(상품기획자)는 “작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폭염과 열대야에 시원한 숙면을 돕는 여름 시즌 상품들이 6월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알뜰하게 무더위를 극복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냉감 침구류 운영을 확대하고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으니, 롯데마트에 방문하시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