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신상품 네이밍 ‘너의 이름은’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8 09:32:28
  • -
  • +
  • 인쇄
독감·환경성 질환 보장 신상품 5월 출시일정 앞서 공모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오는 3월31일까지 2주간 출시예정 신상품 네이밍 공모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온라인보험 사이트에서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네이밍 공모 대상은 오는 5월 출시예정인 신상품으로 독감·폐렴·아토피 등 환경성 질환을 중점적으로 보장하는 미니보험 상품이다. 보험기간은 1년에서 3년으로 비교적 짧고 가입 시점에 보험료를 한 번만 납부할 수 있어 보험료 부담도 대폭 낮췄다.
 

▲NH농협생명이 오는 3월31일까지 2주간 출시예정 신상품 네이밍 공모 ‘너의 이름은’ 이벤트를 온라인보험 사이트에서 실시한다. [사진=NH농협생명]

 

이번 네이밍 이벤트는 신상품에 맞는 상품명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총 101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와 배달의민족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보험사 이벤트의 경우 마케팅 동의를 조건으로 하는 경우가 많으나 NH농협생명의 이번 이벤트는 경품 지급을 위한 연락처만 수집하기 때문에 추후 상품권유 전화를 걱정할 필요 없다.

NH농협생명 관계자는 “온라인 전용상품은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만큼 공모를 통해 직접 고객들에게 상품명 아이디어를 얻어 신상품 출시 마케팅에 활용하려고 한다”며 “고객과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성모병원, 중증·희귀 소아 전문 ‘성 니콜라스 어린이병원’ 출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이 중증·희귀난치 소아청소년 환자를 위한 전문 의료기관인 ‘성 니콜라스 어린이병원’을 개원했다.서울성모병원은 23일 오전 서울성모병원 대강당에서 개원식을 열고, 소아암과 희귀·난치성 질환, 신생아·미숙아, 소아 중환자 진료 등 고난도 소아 진료를 체계적으로 제공하는 전문 병원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날

2

동아ST, 에코바디스 골드 등급 획득…글로벌 ESG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정재훈)가 글로벌 지속가능성 평가 기관 에코바디스(EcoVadis)로부터 골드(Gold) 등급을 획득했다.24일 동아에스티에 따르면 에코바디스는 전 세계 185개국 이상에서 약 15만 개 기업을 대상으로 환경, 노동 및 인권, 윤리, 지속가능한 조달 등 4개 부문을 평가하는 글로벌 공급망 ESG 평가 기관이

3

일동바이오사이언스, 수출 700만달러 돌파…아시아·북미·유럽 확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일동제약그룹의 건강기능식품 계열사 일동바이오사이언스(대표 반오현)가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하는 ‘K-푸드플러스(K-Food+) 수출탑’을 수상했다.24일 일동바이오사이언스에 따르면 이번 수상은 지난해 4분기부터 올해 3분기까지 연간 수출 실적 700만달러를 달성하는 등 헬스케어 소재 및 제품 분야에서 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