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8 09:32:5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앞두고 진로토닉워터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며 시즌 마케팅에 돌입한다.

 

하이트진로음료가 자사 대표 제품인 진로토닉워터의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 제품을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특별히 디자인한 한정판 패키지로, 진로토닉워터를 상징하는 캐릭터 ‘진토니’가 모자 등 산타 액세서리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해 귀엽고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전면 로고는 레드와 그린 색상의 조합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 연상시키는 컬러감이 특징이다. 300ml와 600m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스토어, 진로토닉 브랜드몰, 쿠팡 등 온라인몰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 편의점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오프라인 기준 점유율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대표 믹서 브랜드다. 최근 하이볼로 대표되는 믹솔로지 트렌드에 따라, 2023년 기준 1억 900만 병이 팔리며 2017년 대비 77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기록적인 성과로 업계 1위의 명성을 입증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진로토닉워터와 함께 하이볼, 칵테일 등 다양한 레시피로 즐기며 연말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교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가을 시즌 신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가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을 제공하고자 선보인 골프장 전용 식음 브랜드다. 올해는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

2

에이피알,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집중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피알이 해외 시장 내 사세 확장에 발맞춰 국가별 마케팅 인재 채용에 돌입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에이피알은 16일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뷰티 마케터’ 신입 채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K-뷰티의 인기를 타고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매출과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메디큐브

3

NS홈쇼핑, 제5기 시청자 위원회 출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소비자 권익 보호와 방송 콘텐츠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5기 시청자위원회’를 공식 출범하고 지난 15일 시청자위원의 위촉식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날 본사에서 열린 출범식에서 10명의 신임 시청자위원이 위촉됐다. NS홈쇼핑의 시청자위원회는 단순히 법적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제도가 아니다. NS홈쇼핑은 급변하는 미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