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청소년 고객 위한 ‘롯데월드와 26일저금’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08 09:33:28
  • -
  • +
  • 인쇄
26일간 꾸준히 저금하면 1+1 입장권 등 10만원 상당 혜택
올리브영·GS25에 이어 6번째 제휴저금 서비스 제공 ‘눈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카카오뱅크는 청소년 고객들을 위한 6번째 제휴저금 서비스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은 이날부터 21일까지 2주간 가입할 수 있는데 기존 ‘mini 26일저금’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 혜택을 추가했다. mini 26일저금은 청소년들의 대표적인 용돈 관리 수단으로 자리 잡은 카카오뱅크 mini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저금 서비스다.
 

▲카카오뱅크가 청소년 고객들을 위한 6번째 제휴저금 서비스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을 출시한다. [사진=카카오뱅크]

 

매일 500원에서 2000원까지 저축 금액을 설정하고 26일간 최대 5만2000원의 금액을 자동으로 저금할 수 있다. 이번 선보이는 롯데월드와 26일저금에 가입하면 ‘1+1’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증정 등 화이트데이에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친구·가족과 즐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저금 1일차에는 롯데월드 어드벤처를 이용할 수 있는 종합이용권 1+1 혜택이 주어진다. 청소년 정상가 결제시 동반 1인에 대해 입장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평일·주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

6일차에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도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 증정되는데 스케이트 대여비도 포함된다. 1+1 혜택은 롯데월드 유인매표소에서 쿠폰을 보여주고 현장에서 2인 입장권을 받는 방식으로 제공된다.

최종 26일차에는 1인 오후 이용권과 함께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머리띠 쿠폰’으로 구성된 ‘애프터 팩’을 2만60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부여된다. 1인 오후 이용권 정가에 비해 40% 할인된 가격이 적용되는 셈이다.

더불어 카카오뱅크는 롯데월드와 26일저금 고객을 추첨해 200명에게 ‘매직패스 프리미엄’ 1회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월드 매직패스 프리미엄은 원하는 어트랙션을 대기 없이 빠르게 탑승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다.

이번 롯데월드와 26일저금 혜택과 사용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카카오뱅크는 2022년 9월 ‘배달의민족과 26일저금’을 시작으로 mini 26일저금 제휴를 시작했는데 이번 롯데월드와 26일저금은 배달의민족·메가박스·멜론·올리브영·GS25에 이어 6번째 제휴 26일저금이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26일저금 가입을 통해 청소년 고객이 자연스럽게 저축을 접하고 올바른 금융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롯데월드와 26일저금 서비스로 꾸준한 저금과 화이트데이 시즌 롯데월드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말 인사 시즌 노린 피싱 급증…안랩, 성과 보고서 위장 악성코드 주의 당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임직원 성과 보고서로 위장한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피싱 메일을 발견하고 사용자 주의를 당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안랩이 공개한 사례에 따르면 공격자는 기업 인사팀을 사칭해 ‘직원 성과 보고서’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발송했다. 특히 연말연시 인사 평가, 조직 개편, 성과급 안내 등 관련 메일이 잦아지는 시기를 노려 임직원의 경계심

2

한국타이어, CDP 기후변화 대응부문 2년 연속 최고 등급 'A'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의 글로벌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국제 지속가능경영 평가기관 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CDP)에서 2년 연속 ‘기후변화 대응부문’ 최고 등급인 A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24일 한국타이어에 따르면 CDP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의 기후변화 대응 수준을 평가·공개하는 글로벌 ESG 평가기관으로, 다

3

홈플러스, 한랭질환 예방키트 지급…겨울철 현장 직원 안전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가 겨울철 한파에 대비해 현장 직원들의 건강 보호에 나섰다. 홈플러스는 동절기 야외 근무가 불가피한 현장 직원들을 대상으로 ‘한랭질환 예방키트’를 지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조치는 겨울철 저체온증과 동상 등 한랭질환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한 선제적 대응의 일환이다. 홈플러스는 그동안 온라인 배송기사 등 현장 근무 직원들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