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기 유튜버 추천템 구매하고 일등석 항공권 받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09:41: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캠페인명 ‘여행으로 산다’는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
 

▲ 신라면세점이 '여행으로 산다'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 및 신라면세점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가운데,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그리고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