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인기 유튜버 추천템 구매하고 일등석 항공권 받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6 09:41: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여름 휴가철 성수기를 맞아 브랜드 캠페인 ‘여행으로 산다’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이 선보이는 ‘여행으로 산다’ 캠페인은 인기 유튜버 4인과 협업해 면세점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고,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영상 등 콘텐츠로 담아낸 캠페인이다. 캠페인명 ‘여행으로 산다’는 여행의 즐거움이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여행 전 신라면세점에서 즐기는 면세 쇼핑의 재미를 중의적으로 표현해 냈다.
 

▲ 신라면세점이 '여행으로 산다' 이벤트를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16일 여행 및 뷰티 유튜버 ‘희주’가 추천하는 면세 쇼핑 리스트를 시작으로, △가수 ‘정재형’, △크리에이터이자 배우인 ’양유진(빵먹다살찐떡)’, △모델 ‘주우재’와 함께한 여행 브이로그 및 면세점 쇼핑 리스트 등을 담은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은 신라면세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각 유튜버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라면세점은 캠페인 런칭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한 ‘퍼스트클래스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부터 신라인터넷면세점 추가혜택적립금, 인천공항점 할인 쿠폰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유튜버들이 여름 휴가철 꼭 사야할 아이템으로 추천한 제품은 최대 5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신라면세점 홈페이지 및 신라면세점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해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면서 많은 분들이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는 가운데, ‘여행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낸 캠페인을 기획하고자 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여행과 삶의 재미, 그리고 면세점에서만 누릴 수 있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하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