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2024년 설 맞이 기획전…최대 55% 할인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09:45:1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설 차례상을 차리는 데 드는 비용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는 가운데, 우리맛연구중심 샘표는 명절 음식에서 빠질 수 없는 샘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에서 2월 12일까지 명절음식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만들 수 있는 샘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먼저 설 음식 준비를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 콩발효에센스 연두,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 사골 육수, 조선고추장, 토장 등이 담긴 ‘우리맛 꾸러미’를 5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샘표, 2024년 설 맞이 기획전 진행

또한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400g) 7봉 △샘표 간장과 연두가 담긴 샘표 선물세트(정성 1호) △샘표 양조간장 701을 단독 특가로 판매하며, △콩발효에센스 연두 대용량(830ml) △새미네부엌 반찬소스 △백년동안 순발효흑초 원액 △질러 육포 △샘표 밸런스죽 등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오는 3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구매 인증 및 구매왕 이벤트 진행과 함께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와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로 쉽고 맛있는 설 명절음식 만드는 법 등을 공유한다.

‘샘표 진한곰탕용 사골육수’는 엄선한 사골을 가마솥 방식으로 푹 고아내 구수하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육수와 물을 1대 1 비율로 맞추고 떡을 넣어 끓이기만 하면 설 명절 떡국을 간편하고 맛있게 완성할 수 있어 이맘 때쯤 인기가 더 좋다.

명절 상차림에 빠질 수 없는 잡채 역시 ‘새미네부엌 쇠고기 야채 잡채소스’로 10분 만에 맛있게 만들 수 있다. 소스 한 병에 샘표 간장과 올리고당, 마늘 등 잡채를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양념이 황금 비율로 담겨 있어, 삶은 당면과 볶은 야채에 소스만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끝. 남은 소스는 고기, 어묵, 야채 등을 볶을 때 활용해도 좋다.

샘표 관계자는 “치솟은 물가에 명절 장보기가 걱정인 분들을 위해 명절 음식 준비에 꼭 필요한 샘표 제품을 최대 55%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우리맛 꾸러미’는 물론 샘표 사골육수, 새미네부엌 잡채소스 등 더 쉽고 맛있고 건강하게 명절 음식을 요리할 수 있게 돕는 샘표 제품으로 온 가족이 즐겁게 요리하고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