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기념 구매인증 이벤트 실시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6 09:45:20
  • -
  • +
  • 인쇄
단돈 8900원에 즐기는 1인 치킨 메뉴로 ‘초특급 가성비’ 자랑
이벤트 당첨자 총 100명에게 최대 20만원 모바일 상품권 증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는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어썸 치킨 플래터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1인용 치킨 플래터로 특출한 가성비로 소비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메인 플래터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로 8900원에 파파이스 대표 치킨 메뉴 ▲시그니처 치킨 ▲케이준 스파이시 윙 ▲레그 순살 치킨 3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파파이스]

 

파파이스는 어썸 모둠 치킨 플래터와 함께 ▲윙 플래터 ▲순살 치킨 플래터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 3종을 이번에 함께 출시했다. 각자 치킨 부위를 좋아하는 취향에 맞춰 골라 먹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무엇보다 파파이스 치킨은 얼리지 않은 생닭을 사용해 신선함과 12시간 마리네이션을 통한 진한 케이준의 풍미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12시간 숙성시킨 튀김 반죽은 맛과 풍미를 강화해 치킨 마니아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는 파파이스 치킨의 매력으로 꼽힌다.

‘윙 플래터’는 매콤한 닭 날개 부위의 케이준 스파이시 윙 6조각과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가격은 8700원이다. 또 ‘순살 치킨 플래터’는 순 닭다리살로 이뤄져 부드러운 ‘레그 순살 치킨’ 4조각,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 등으로 구성됐고 8700원에 판매된다.

‘시그니처 치킨 플래터’의 경우 파파이스 베스트 메뉴 ‘시그니처 치킨’ 4조각에 코카콜라(M), 유자 칠리소스까지 포함해 1만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들 ‘어썸 치킨 플래터’ 신제품 4종은 파파이스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배달 및 포장도 가능하다.

파파이스는 어썸 치킨 플래터 출시를 기념해 해시태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에 ‘어썸 치킨 플래터’ 구매 인증을 남기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최종 당첨자 100명에게는 최대 20만원의 파파이스 모바일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파파이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이번 치킨 플래터는 1인 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파파이스 치킨을 맛보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했다”며 “1인 고객은 물론 가족이나 친구들과도 각자 취향에 맞는 부위를 1인 플래터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고 언급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착한 소비’로 누적 기부금 5천만 원 돌파…윌·야쿠르트XO 판매 연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는 서울 마포구 굿피플 사옥에서 ‘착한 소비, 착한 브랜드’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7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다. 해당 캠페인은 hy 주요 제품 판매량에 비례해 일정 금액을 적립, 국내외 아동을 지원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소비자의 구매가 기부로 연결되는 구조다. 2차 적립 기간 동

2

삿포로맥주, '삿포로 겨울이야기' 팝업 매장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삿포로맥주가 겨울 시즌 한정 제품 ‘삿포로 겨울이야기’를 주제로 한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삿포로맥주의 한국 공식 수입사 엠즈베버리지는 을지로 주류 트렌드를 이끄는 ‘간빠진새 을지로점’에서 ‘삿포로 겨울이야기’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팝업 매장은 지난 6일부터 운영을 시작해 내년 1

3

연말 인사 시즌 노린 피싱 급증…안랩, 성과 보고서 위장 악성코드 주의 당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임직원 성과 보고서로 위장한 악성코드를 유포하는 피싱 메일을 발견하고 사용자 주의를 당부했다고 24일 밝혔다. 안랩이 공개한 사례에 따르면 공격자는 기업 인사팀을 사칭해 ‘직원 성과 보고서’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발송했다. 특히 연말연시 인사 평가, 조직 개편, 성과급 안내 등 관련 메일이 잦아지는 시기를 노려 임직원의 경계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