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설레임 협업 신메뉴 ‘엔제린스노우 설레임’ 한정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09:46:3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엔제리너스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하절기 신메뉴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엔제리너스는 올해 여름 평균 기온이 평년보다 50% 확률로 높을 것으로 예측되는 무더위에 앞서 하절기(6~8월) 드링크류 판매량의 20% 이상 차지하는 여름철 인기 메뉴 엔제린스노우를 활용한 이색 라인업을 선보이고자 롯데웰푸드의 설레임과 협업을 통한 신메뉴를 기획했다.

 

▲ <사진=롯데GRS>

 

엔제리너스 시그니처 원두를 찬물에 천천히 추출해 고소하고 풍미 깊은 콜드브루 위에 눈 내린 듯이 하얀 설레임 밀크쉐이크를 쌓아 올린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은 두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특징과 음료 위에 올린 초콜릿 사인판을 통해 협업 메뉴의 차별화를 더했다.

 

엔제린스노우 설레임은 오는 9월 4일까지 전국 엔제리너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GRS 관계자는 “폭염이 예상되는 올 해 여름에 앞서 여름철 인기 메뉴 엔제린스노우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이번 협업을 통한 메뉴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엔제리너스만의 색깔을 담은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하나은행, 적금 들면 기부되는 ESG 금융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6일 한국맥도날드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저축과 기부를 결합한 구조로,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

2

“MZ가 바꿨다”…깨끗한나라, 사원협의체 통해 조직문화·근무환경 ‘체질 개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MZ세대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원협의체 ‘프레시 보드(Fresh Board)’ 운영을 통해 조직문화와 근무 환경 전반에서 가시적인 개선 성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프레시 보드는 2021년 12월 발족해 2022년부터 본격 운영 중인 참여형 사원협의체다. 임직원의 목소리(VOE·Voice of Employee)를 기반으

3

“지속가능 식단으로 승부”…풀무원푸드앤컬처, ‘2025 지속가능식생활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속가능식생활 실천 확산을 위한 사내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5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풀무원의 기업 미션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사 임직원과 조리 관련 전공 대학생이 함께 참여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