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유지태와 함께한 24SS 슬립인스 TVC 캠페인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8 09:46: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컴포트 테크놀로지 컴퍼니 스케쳐스코리아(대표 윌리탄)가 이번 시즌부터 엠베서더로 함께하게 된 유지태와 24SS 슬립인스 TVC 캠페인을 전개한다.


새롭게 공개한 TVC에서는 24SS 시즌 새로운 슬립인스(Slip-ins®) 라인업 중 ‘고워크7 슬립인스’와 ‘애니웨어 슬립인스’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두 제품 모두 ‘핸즈프리 슬립인스(Hands free Slip-ins®)’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신발에 직접 손을 대거나 몸을 구부리지 않고도 신발을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편안함’에 ‘편리함’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 스케쳐스, 유지태와 함께한 24SS 슬립인스 TVC 캠페인 론칭


스케쳐스는 다양한 영역에서 끊임없이 노력하는 배우 유지태의 일상을 조명하며 스케쳐스의 ‘편안함의 힘’을 강조하고자 했다. 준비되어 있는 태도로 나아가면서 새로운 도전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슬립인스’는 유지태의 모습과 닮아 있어 메시지의 설득력을 높인다.

먼저 대학교 강의실에서 여유롭게 수업을 진행하는 모습에서 ‘고워크7 슬립인스’의 특장점을 표현했다. 3년 만에 리뉴얼되어 출시된 고워크7은 이전 버전에 비해 하이퍼필라(Hyper Pillar®)폼의 면적이 2배 이상 확대되어 쿠셔닝과 반발력이 향상되었고, 무게까지 가벼워져 데일리로 신기 좋은 스케쳐스의 대표적 워킹화이다.

또한 야외 촬영장에서 카메라를 들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유지태의 모습을 통해 프리미엄 워킹화 애니웨어 슬립인스의 편안함을 소구했다. 굿이어(Goodyear®) 아웃솔로 뛰어난 접지력과 내구성을 갖춘 애니웨어 슬립인스는 특히 액티비티 활동 시에 착용하기 좋다. 장시간 보행에도 안정적 편안함을 제공하는 ‘아치핏(Arch Fit®)’과 수많은 에어셀로 구성되어 독보적 쿠셔닝을 갖춘 ‘하이퍼버스트(HyperBurst®)’까지 스케쳐스의 메인 테크놀로지가 총집합된 제품이다.

핸즈프리 테크놀로지 ‘슬립인스(Slip-ins®)’는 TVC로 소개된 고워크7과 애니웨어뿐만 아니라 스케쳐스의 대표 아이템인 아치핏, 맥스쿠셔닝에도 적용되어 우수한 착화감을 제공함은 물론 신발을 신고 벗는 순간까지도 편안하게 해준다. 스포츠 스타일을 비롯한 캐주얼 라인업과 키즈 제품에도 적용되어 무거운 짐을 들고 있어 허리를 굽히기 어렵거나 바쁘게 집을 나가는 등 일상의 다양한 상황에서 편리함을 제공한다.

 

특히, 슬립인스(Slip-ins®) 가 적용된 ‘맥스쿠셔닝 슬립인스’는 지난 하반기 이례적으로 높은 92%의 판매율을 기록했으며, 올해는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확대되었다.

스케쳐스 앰베서더 유지태가 착용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