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영 앤 럭셔리' 연말 파티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1 09:48:1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12월 한 달간 23층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연말 분위기를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인 ‘올 댓 글로우(All That Glows)’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영 앤 럭셔리(Young & Luxury)’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연말 파티는 서울신라호텔이 엄선한 푸드 및 주류를 네온 장식과 아트 작품으로 꾸며진 젊고 힙한 분위기의 라운지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 <사진=서울신라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이번 파티 컨셉에 맞춰 23층 라운지를 낮과는 완연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데 힘썼다.

 

떠오르는 신진 예술가인 김지환 작가의 움직임을 담은 예술 작품인 키네틱 아트 ‘드롭(Drop)’을 메인에 장식해 젊고 힙한 분위기를 더했다. 김지환 작가는 구축과 해체, 분리와 결합, 우연과 필연 사이의 조화와 균형을 추구하는 작가로, ‘드롭(Drop)’은 수백개의 형광등을 이용한 거대한 샹들리에로 23층 라운지를 보다 극적이고 낭만적인 공간으로 재탄생시키는 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고급 샴페인과 와인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등 이번 파티를 위해 주류도 특별히 신경썼다. 프랑스 유수의 미쉐린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샴페인 알렉상드르 보네(Alexandre Bonnet)’ 등 샴페인 및 와인 3종을 무제한 제공하며, 매주 다르게 선보이는 스페셜 주류 라인업과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파티 찾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곳곳에 포토존과 포토부스를 마련했으며, 현장 이벤트를 통해 신라베어 키링 등도 증정한다. 12월 24일과 31일 이틀 간은 라이브 재즈 공연이 펼쳐지며, 31일 연말에는 새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이번 연말 파티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매일 밤 10시30분부터 24시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서울신라호텔 ‘라운지 23: 올 댓 글로우(Lounge 23: All That Glows)’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고객이 아닌 일반 투숙객도 별도 예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1층에 위치한 라운지&바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파리 샹젤리제 거리의 재즈바를 컨셉으로 스페셜 라이브 공연이 펼쳐진다.

 

연말을 기념해 12월 24일과 31일 양일동안 ‘더 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되는 ‘페스티브 셀러브레이션 나이트(Festive Celebration Night)’는 인기 듀오 밴드 ‘디에이드’의 라이브 공연과 함께 스페셜 크리스마스 메뉴를 즐기는 이벤트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기존 더 라이브러리에서 매 시즌 진행되는 공연 이벤트를 한 층 업그레이드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무대로 연출하는 등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하였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이 제공되며, 럭키드로우 행사를 통해 경품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퓨처링크 차두원 대표, ‘대한민국 벤처 30주년’ 벤처정책분야 공로상 수상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자율주행 전문기업 퓨처링크의 차두원 대표가 지난 30년간 한국 벤처 혁신 생태계 조성과 확산에 헌신한 것을 인정받아 벤처기업협회로부터 벤처정책분야 공로상을 수상했다. 벤처기업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지난 30년간 대한민국 혁신 생태계를 이끌어온 주요 인물들의 공로를 기리는 자리였다. 이날 수상자 중 차두원 대표는 정책과 기술, 현

2

KS오토플랜, 성탄절 맞아 굿네이버스 통해 저소득 가정 학생 교육비 1천만 원 기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신차 장기렌트·리스 전문 기업 KS오토플랜이 성탄절을 앞두고 저소득 가정 학생들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한 나눔을 실천했다. KS오토플랜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저소득 가정 학생 교육비 지원을 위한 후원금 1천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나눔의 의미를 사회와 함께 나누고자

3

시지바이오 ‘DEEP 마스터 코스’, 인도네시아 상륙… K-에스테틱 노하우 전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지바이오(CGBIO·대표 유현승)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복합 에스테틱 시술 교육 프로그램인 ‘DEEP Master Course’를 처음으로 개최하며 동남아 시장 공략에 나섰다.29일 업계에 따르면 시지바이오는 지난 11월 22~23일 자카르타 퀵클람 클리닉 케망(Quickqlam Clinic Kemang)에서 현지 에스테틱 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