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서초본점 새단장...체험형 전시장 확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4-01 09:53:05
  • -
  • +
  • 인쇄
자재 전시공간 확대,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서초본점을 전면 리모델링하고 체험형 전시장 확대를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은 서울 서초구 KCC 본사 1층에 위치한 홈씨씨 인테리어의 플래그십 전시장이다.
 

▲ 고객이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에서 인테리어 자재를 살펴보는 모습 [사진=KCC글라스 제공]

 

이 매장에서는 거실‧욕실‧주방‧현관 등 실제 아파트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쇼룸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의 홈씨씨 인테리어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는 게 KCC글라스의 설명이다.

사전 예약을 통해 상담부터 AS까지 본사에서 관리하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한 번에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리모델링을 통해 자재 전시공간이 확대됐다. 고객이 매장에서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스톤 마감재인 ‘센스톤’ 시리즈와 천연 목의 질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바닥재 ‘숲 원목마루 청’ 시리즈 등 다양한 최신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보고 비교하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창호 전시공간에서는 뛰어난 단열 성능을 가진 프리미엄 창호 ‘홈씨씨 윈도우’의 다양한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 서초본점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선착순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방문 상담 고객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만 원권을, 방문 상담 후 개인 SNS에 사진과 함께 상담 후기를 올린 고객 10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만 원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홈씨씨 윈도우로 외부 창호 전체를 교체하는 선착순 20세대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일반 유리에서 KCC글라스 고단열 로이유리로의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공간별 인테리어 패키지를 시공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2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서초본점 리모델링은 쇼룸과 자재 전시존 등 인테리어를 잘 모르는 고객도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공간 확대에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체험형 전시장을 확대하고 고객 접점을 늘려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샘표, 죽향콩영농조합법인과 ‘담북장’ 신제품 2종 공동 개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의 ‘2025 상생 컨소시엄 기획사업’에 참여해 장류 전문 소상공인인 죽향콩영농조합법인과 함께 ‘담북장 찌개용·쌈장용’ 2종을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2025 상생 컨소시엄 기획사업’은 동반위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과 대기업이 컨소시엄을 구성해 신

2

티웨이항공,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식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이달 20일부터 운항하는 제주-후쿠오카 노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제주국제공항에서 신규 취항식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취항식에는 제주도청 김애숙 정무부지사, 한국공항공사 장세환 제주공항장, 제주지방항공청 이경련 운영지원과장, 티웨이항공 안우진 부대표, 김세미 제주지점장 및 공항 관계자들이 참여했다. 제주-후쿠오카

3

풀무원기술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최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은 충북 오송에 위치한 풀무원의 R&D센터 풀무원기술원이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하는 ‘최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고 19일 밝혔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017년부터 연구개발 역량이 탁월하고 기술혁신 의지 및 성과가 우수한 기업부설연구소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우수기업연구소 지정제도’를 운영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