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씨어터, '알라딘' 개막 기념 아그라바 왕국으로 탈바꿈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9:53: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뮤지컬 전용 공연장 샤롯데씨어터가 <알라딘> 개막에 맞추어 마법과 사랑, 우정, 신비한 이야기로 가득 찬 아그라바 로 탈바꿈한다. 공연장 로비 전체를 아라비아 컨셉의 쿠션, 보물상자, 램프 등의 소품으로 가득 채우고 알라딘 주요 테마 컬러인 퍼플 컬러의 LED를 설치한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공연관람과 동시에 다채로운 방법으로 공연을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첫 번째, 무대의 감동을 요리로 표현하고 이야기로 또 다른 감동을 전하는 국내 최초 스토리텔링 레스토랑 ‘몽드샬롯’이 <알라딘> 테마의 코스를 출시한다. 공연장 로고가 새겨진 티켓 샌드가 제공되는 ▲웰컴 티켓 샌드, <알라딘> 속 화려한 무대에서 영감을 받은 양탄자 무늬가 새겨진 ▲양탄자 파스타, 램프 속 트러플 소스로 맛을 더한 ▲요술 램프 안심 스테이크, 용기와 지혜를 상징하는 사과를 인용한 ▲알라딘 요거트 아이스크림 까지 <알라딘>의 이야기를 눈과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코스 메뉴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사진=롯데컬처웍스>

 

두 번째, 이번 <알라딘> 개막을 기념해 샤롯데씨어터 엔제리너스 매장을 리뉴얼하여 새롭게 탈바꿈했다. 먼저 '샤롯데씨어터와 공연을 사랑하는 팬들을 위한 공간'이라는 테마를 반영해 샤롯데씨어터 공연장의 내부 로비 및 객석 인테리어와 연결성 있는 버건디, 골드 컬러를 활용한 2층 인테리어를 구성했다.

 

또한, 관객들이 직접 뽑은 역대 작품들의 명대사와 배우 사인 포스터, 배우 서포트존 등을 통해 '뮤지컬 팬을 위한 공간'도 오픈한다.  ‘팬 서포트존'을 신설하여 팬들이 직접 공간을 꾸미고, 자신이 좋아하는 공연이나 배우의 기념일을 알릴 수 있는 공간을 운영한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배가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이번 <알라딘>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판매하는 스페셜 음료 ‘지니 라떼’를 론칭한다. 자색 고구마 라떼 위 램프를 형상화한 토핑을 추가하여 시각적인 즐거움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세 번째, 샤롯데씨어터의 특색 중 하나로 자리잡은 향기 컨셉의 다섯번째 시즌 테마를 선보인다. 관객들은 공연장 정문을 지나면 바로 느껴지는 신비하고 청량한 향을 통해 <알라딘>의 배경이 된 아그라바에 온 느낌을 고스란히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라벤더, 솔잎, 머스크 등이 조합된 <알라딘>에 영감을 받은 테마 향기가 샤롯데씨어터 곳곳에서 풍겨나오며 관객들로 하여금 공연에 한 층 더 몰입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네 번째, 샤롯데씨어터에 방문한 관객은 누구나 객석 1층에 위치한 청음대에서 브로드웨이 <알라딘> OST 음원을 미리 들어볼 수 있다. 늘 관객들로 가득 차 있는 샤롯데씨어터 로비이지만, 소니코리아의 노이즈캔슬링 헤드폰을 통해 <A WHOLE NEW WORLD>, <FRIEND LIKE ME> 등 <알라딘>의 유명 넘버들을 입체적인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뮤지컬 <알라딘>이 거장 알란 멘켄의 아름다운 음악들로 정평이 나 있는 공연인 만큼, 실제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필수 사전 답사 코스라 할 수 있다.

 

이 밖에 공연장 로비 2층에는 매 공연 마다 관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를 이끈 공연 테마 전용 포토부스가 <알라딘> 공식 포스터의 램프와 지니를 활용한 컨셉 디자인과 함께 설치된다.

 

샤롯데씨어터를 운영 중인 롯데컬처웍스 윤세인 공연팀장은 “뮤지컬 <알라딘>은 이미 블록버스터 공연으로 각인된 만큼 뮤지컬을 수차례 관람한 팬들부터 인생 최초의 관객까지 남녀 노소 다양한 연령의 관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며 “몽드샬롯, F&B, 로비 향기 등 뮤지컬 <알라딘>을 컨셉으로 한 샤롯데씨어터의 모든 요소들이 관객들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희소금속 통합 제련기술 '국가핵심기술' 도전…기술·안보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아연·연·동 통합 공정을 활용한 희소금속 농축·회수 기술'을 국가핵심 기술로 지정해 달라는 신청서를 최근 산업통상부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소 금속은 첨단·방위 산업의 필수 소재로 전 세계 주요 국가와 기업이 앞다퉈 확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핵심 광물이다. 고려아연은 이번 기술이 국가핵심

2

하나은행,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29일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청라의료복합타운의 핵심 시설인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의료 바이오 관련 산업·학문·연구 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9년까지 지상 19층, 지하 2층, 약 800병상 규모로 서울아산청라병원의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KAIS

3

극장서 보는 우타다 히카루 25주년...CGV,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내년 1월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일본 국민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CGV는 내년 1월 7일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진행한 전국 투어 가운데 하이라이트로 평가받는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