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해외 피서여행 도움주는 다양한 꿀팁 소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08 09:59:20
  • -
  • +
  • 인쇄
달러당 1000원 고정환율 적용…최대 2만 포인트리 환급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피서 여행객이 늘어나는 8월을 맞아 해외여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 꿀팁을 8일 소개했다.


우선 이달 말까지 KB국민카드 국제브랜드 신용·체크카드로 해외 가맹점에서 사용시 1달러당 1000원으로 고정환율로 차액도 포인트리로 제공하는 ‘환율은 책임 질게요, 걱정 말고 쓰세요’ 이벤트가 진행된다.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피서 여행객이 늘어나는 8월을 맞아 해외여행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꿀팁을 소개했다. [사진=KB국민카드]

 

고객은 KB Pay 앱에서 응모한 뒤 해외 가맹점에서 당월 40만원이상 이용하면 미화 1달러를 1000원 고정환율로 적용해 환율 차액을 최대 2만 포인트리까지 돌려준다.

또 8월말까지 KB국민 국제브랜드 신용·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해외이용수수료를 포인트로 돌려주고 추가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KB Pay 앱에서 응모하고 이달 말까지 해외 이용액이 합산 20만원이상일 경우 이용액의 1.25%를 포인트로 제공한다. 1000만원을 넘는 금액에 대해서는 2.25%를 쌓아준다.

아울러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와 항공권을 제시하면 인천공항 지정 매장에서 8월말까지 식사를 1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고객이 출국할 때 ▲인천공항 T1 푸드엠파이어 손수반상에서 얼큰 육개장 ▲인천공항 T2 푸디움 손수반상에서 소고기 장터국밥을 100원에 제공한다.

행사기간 해외 가맹점에서 합산 100만원이상 이용하고 귀국할 경우 실시간 제공하는 무료 식사 이용권이 증정된다. 고객은 QR코드를 통해 ▲인천공항 T1 명가의 뜰 또는 메이하오 짬뽕 ▲인천공항 T2 푸드스탑에서 1만6000원이하 메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KB국민카드는 이달 말까지 해외 가맹점에서 건당 10만원이상 사용하고 할부전환 신청시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할부전환 신청은 오는 9월8일까지이며 해당액의 결제일 전에 신청하면 2∼5개월 무이자 할부를 적용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변동이 심한 환율과 해외이용 수수료 등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실용적인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꾸준하게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컬리푸드페스타 2025’ 참가…크리스마스 테마 체험형 부스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가 오는 21일까지 코엑스 마곡에서 열리는 ‘컬리푸드페스타 2025’에 참가해 크리스마스 시즌 콘셉트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형 부스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부터 진행된 이번 행사는 ‘모두를 위한 컬리스마스(Merry Kurlysmas for all)’라는 슬로건 아래, 컬리가 제안하는 ‘홀리데이 테이블(Kurly’

2

KGM, 재단법인 선현과 함께 지역 중학생 초청해 평택공장 견학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재단법인 선현’(이하 선현재단)과 함께 지역 중학생을 평택공장으로 초청해 자동차 생산 과정에 대한 이해도 제고와 함께 교통안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현장 체험형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19일 KG 모빌리티에 따르면 오전과 오후 두 차수로 나눠 진행된 초청 행사에는 민세중학교와 세교중학교, 효명중학교 학

3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연말 혜택 캠페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연말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특별 캠페인 '크리스마스 딜 위드 한성(Christmas Deal with Han Sung)'을 전국 7개 인증 중고차 전시장에서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캠페인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