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0:03: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SALOMON)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성수동 오프라인 스토어 엠프티(EMPTY)에서 3월 7일(목)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2024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lcome Back To Earth’를 메인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기술의 과부하로 자연과 멀어져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살고 있는 듯한 현대인들에게 산과 자연 그리고 더 나아가 진정한 자기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독려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또한, 오는 3월 5일 출시 예정인 살로몬 최초의 트레일화 ‘스피드 크로스’ 3 모델의 OG 컬러를 기념해 ‘태초의 순간, 본질로의 회귀’ 라는 컨셉에 맞추어 제품의 붉은색 유황 컬러와 퀵 레이스(운동화 끈) 모티브를 인테리어 요소에 활용한 쇼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피드 크로스1 부터 6까지의 히스토리, 아카이브 제품을 비롯해 디자이너 ‘보리스 비잔 사베리(Boris Bijdan Saberi)’와 유럽 스트릿 브랜드 ‘팔라스(PALACE)’가 함께한 스피드크로스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함께 전시된다.

아울러 24SS 살로몬 어패럴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해외 패션 씬이 주목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정리(JEONGLI)와 굼허(GOOMHEO)가 최근 트렌드인 고프코어 룩과 젠더리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살로몬 어패럴 스타일링 존이 구성되어 있다. 24SS 의류 광고 캠페인 촬영을 함께한 코펜하겐 베이스의 포토그래퍼 사이먼 버크(Simon Birk)와 함께한 사진전도 팝업의 볼거리를 더하고, 사이먼 버크의 사진은 엽서로 제작되어 팝업 현장에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엠프티에 전시된 살로몬의 24SS 제품들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편의 영화 같은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 영상의 시청과 팝업 스토어 내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