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3 10:03: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살로몬(SALOMON)의 첫 번째 팝업스토어가 성수동 오프라인 스토어 엠프티(EMPTY)에서 3월 7일(목)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2024년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lcome Back To Earth’를 메인 테마로 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디지털 기술의 과부하로 자연과 멀어져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 살고 있는 듯한 현대인들에게 산과 자연 그리고 더 나아가 진정한 자기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오기를 독려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팝업 스토어 개최

 

또한, 오는 3월 5일 출시 예정인 살로몬 최초의 트레일화 ‘스피드 크로스’ 3 모델의 OG 컬러를 기념해 ‘태초의 순간, 본질로의 회귀’ 라는 컨셉에 맞추어 제품의 붉은색 유황 컬러와 퀵 레이스(운동화 끈) 모티브를 인테리어 요소에 활용한 쇼케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피드 크로스1 부터 6까지의 히스토리, 아카이브 제품을 비롯해 디자이너 ‘보리스 비잔 사베리(Boris Bijdan Saberi)’와 유럽 스트릿 브랜드 ‘팔라스(PALACE)’가 함께한 스피드크로스 콜라보레이션 모델도 함께 전시된다.

아울러 24SS 살로몬 어패럴 컬렉션의 출시와 함께 해외 패션 씬이 주목하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정리(JEONGLI)와 굼허(GOOMHEO)가 최근 트렌드인 고프코어 룩과 젠더리스 스타일로 재해석한 살로몬 어패럴 스타일링 존이 구성되어 있다. 24SS 의류 광고 캠페인 촬영을 함께한 코펜하겐 베이스의 포토그래퍼 사이먼 버크(Simon Birk)와 함께한 사진전도 팝업의 볼거리를 더하고, 사이먼 버크의 사진은 엽서로 제작되어 팝업 현장에서 무료 배포될 예정이다.

엠프티에 전시된 살로몬의 24SS 제품들은 현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편의 영화 같은 살로몬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 영상의 시청과 팝업 스토어 내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에게는 특별한 기프트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