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이노베이션, '외계인도 부러워할 지구' 브랜드 캠페인 영상 온에어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3-07-12 10:05:22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SK이노베이션(대표 김준)이 12일 SK이노베이션 계열의 탄소감축 비전을 담은 2023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 SK이노베이션 2023년 브랜드 캠페인 영상 '지구 청약' 편. [사진=SK이노베이션]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이런 미래, 지금까지는 SF 지금부터는 SK이노베이션’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SK이노베이션 계열의 탄소감축 노력으로 청정 행성이 된 미래 지구의 모습을 외계인의 시선에서 유쾌하게 표현했다.

 

캠페인 영상은 지구 청약 편, 우주노래자랑 편, 에일리언 커머스 편 등 총 6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이날 첫 공개된 지구 청약 편을 시작으로, 각 사업 자회사의 ‘카본 투 그린’ 전략 비전을 담은 영상을 SK이노베이션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지구 청약 편은 SK에너지와 SK어스온의 탄소포집 및 저장(CCS) 기술로 살기 좋은 행성이 된 지구에서의 삶을 꿈꾸는 외계인들이 주인공이다. 지구에 사는 것을 경쟁률이 치열한 청약으로 묘사함으로써 흥미를 유발했다.

 

SK이노베이션은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브랜드 캠페인으로 SK이노베이션 계열의 탄소감축 목표와 노력을 쉽고 친근하게 전달하고 있다. 지난 5월부터는 명화 패러디, 인공지능(AI)이 제작한 그림을 활용한 지면 캠페인 ‘그린픽쳐’ 시리즈를 진행하고 있다.

 

임수길 SK이노베이션 벨류크리에이션센터장은 “SK이노베이션 계열은 ‘그린 에너지·소재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그린 중심의 혁신을 지속하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SK이노베이션 계열이 추진하고 있는 그린 사업의 비전과 가치를 대중들에게 재미있고, 참신한 방식으로 전할 것”이라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진성 기자
정진성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CPLB,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 경북 중소기업 선정 완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 자체브랜드(PB) 자회사 씨피엘비(CPLB)가 경북지역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입점 컨설팅’을 진행, 최종 3개 기업을 신규 PB제품 개발 파트너로 선정했다. 2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컨설팅은 단순한 전시·상담 방식을 넘어, BM(브랜드 매니저) 등 전문가가 지역 곳곳의 중소기업을 직접 방문해 생산 공정과 품질을 살

2

케이카, 추석에도 민생회복 응원 캠페인...보증 수리 혜택 늘려
[메가경제=정호 기자] K Car(케이카)가 민생경제의 회복을 응원하는 의미로 중고차 구매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민생회복, K Car가 응원합니다’ 프로모션을 10월 3일부터 추석 연휴 마지막 날인 9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들의 알뜰하고 합리적인 중고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3

카페24, '매일배송' 서비스 본격화…물류 진단부터 최적화까지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대상 직접 판매) 비즈니스에 최적화한 풀필먼트 서비스 '카페24 매일배송' 운영을 본격화한다고 2일 밝혔다. ‘카페24 매일배송’은 온라인 사업자가 카페24 제휴 물류사에 빠른 배송을 원하는 상품을 미리 입고하면,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