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하루 한 컵 간편하게 즐기는 '컵 샐러드'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7 10:08:4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뚜기가 하루 한 컵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 식감을 담은 '컵 샐러드'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최근 1인 가구 증가로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편장족’이 늘면서, 편의점 내 냉장 식품이 성장하는 추세다. 이에 오뚜기는 신제품 컵 샐러드 출시로 냉장류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시장 내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전략이다.

 

▲ <사진=오뚜기>

 

이번에 출시한 컵 샐러드는 '콘샐러드'와 '코울슬로' 2종으로 구성되며, 아삭한 옥수수콘과 양배추의 식감을 살린 맛이 특징이다. 특히, 평소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에서 먹을 수 있는 샐러드 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편의성을 위해 컵 타입으로 출시해 각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 전용 제품으로, 지난 10일 전국 GS 편의점 선출시를 시작으로, 현재 모든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2030세대에서 냉장 식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 1~2인 가구가 즐기기 좋고 간편성을 높인 컵 타입 제품의 ‘컵 샐러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분화된 소비자층 니즈를 고려해, 다양한 냉장류 제품을 지속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종근당, 국내 제약업계 최초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종근당(대표 김영주)이 국내 제약업계 최초로 AI 기반 지능형 관제시스템을 구축하며 스마트팩토리 고도화에 나섰다. 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안정적인 제조 환경과 효율적인 생산 관리가 가능해져 품질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 경영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종근당은 18일 충남 천안공장에서 중소벤처기업부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2

파리바게뜨,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팝업 운영… ‘팀코리아’ 응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를 응원하는 팝업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2024년부터 대한체육회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Team Korea)’ 후원 협약을 체결해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등 다양한 제품을

3

노랑풍선,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한 PC 기부 행사 ‘행복 드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본사 사옥에서 PC 기부 행사 ‘제4회 노랑풍선 행복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노랑풍선 행복 드림 캠페인은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 계층과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PC 기부 행사다.   이번 캠페인에서 노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