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전문 기업인 ‘웰스로만센트라린’의 오랜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된 프리미엄 세탁세제 전문 브랜드 ‘카포드(KaPOD)’가 5주년을 맞아 오는 16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포드의 인기있는 제품들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브라이트닝 캡슐세제, 파워플러스 캡슐세제, 실내건조 캡슐세제 등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브라이트닝 캡슐세제 등 인기제품을 선착순으로 3천원에 만나 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아로퓸 벨플라워 향기부스터 등 카포드와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가 나는 제품들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모든 고객에게 5주년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푸짐한 무료 증정품이 포함된 세트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카포드 관계자는 ‘카포드는 한국 고객만족도 4년 연속 대상을 수상하며, 세탁세제 부문 4관왕을 달성했다’ 며, ‘누적 판매량 6천만 캡슐, 듀얼코어 컬렉션만으로 누적 리뷰 수 8만 건을 달성했고 1, 2차 홈쇼핑 모두 완판 행진을 기록 할 정도로 인생세제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있다.’ 고 밝혔다.
이어 ‘고객님들의 애정이 없었다면 절대 이룰 수 없었던 성과다. 받은 사랑만큼 통 큰 할인 행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카포드 5주년 할인 행사는 웰스로만센트라린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