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서비스 100일 기념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6 10:10:06
  • -
  • +
  • 인쇄

엔픽셀(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100일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전했다.

먼저 7일간 진행되는 ‘100일 기념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목의 열매 100개, 무료 장비 뽑기 총 100회를 제공하는 한편 5000 다이아, 3000 그랑쥬얼, SSR 그랑웨폰 등을 선물하며 6월 3일까지 진행되는 ‘엘리사의 특별 이벤트’를 통해 SSR 천사 그랑웨폰, SR 장신구 및 방어구 등 캐릭터 육성 재료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 엔픽셀 제공


이와 함께 ‘큐이의 보물찾기 대작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 및 공식 SNS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진 쿠폰을 사용하면 성목의 열매 및 성목의 이슬 등 장비 뽑기 재료를 지급하고, 쿠폰 누적 사용 횟수에 따라 SR 장신구, SSR 그랑웨폰 및 아티팩트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엔픽셀 관계자는 “지난 100일간 ‘그랑사가’를 플레이 해주신 유저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유저들이 보내주시는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에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모바일 및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토대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랑사가’는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그랑사가’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솥, ‘지속가능발전목표 경영지수’(SDGBI) 1위...3년 연속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2025 지속가능 발전목표 경영지수(SDGBI)'에서 3년 연속 최고등급인 1위그룹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올해 국내 1위그룹 기업에는 전체 220개 평가 대상 기업 중 단 5개 기업만 이름을 올렸으며, 한솥은 2023년에 식품업계 최초로 1위그룹 진입 이후 연속 3년간 선정되어 왔으며

2

글로비언트, 벤처기업 인증 획득…기술혁신 기업 공식 인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뷰티 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기업 글로비언트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벤처기업 확인서를 취득하며 기술혁신 기업으로서의 역량을 공식 인정받았다고 16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우수한 기술력과 혁신성, 성장 잠재력을 보유한 중소기업을 정부가 공식적으로 확인하고 지원하는 제도다. 글로비언트는 기술개발 현황 및 기업부설연구소 운영 내역, 재무

3

'뛰산2' 고한민, 곽윤기·임수향과 내부 경쟁서 값진 1위! '팀워크' 증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홍천에서 펼쳐진 첫 내부 경쟁 ‘시빌 워’ 릴레이 마라톤을 통해 팀워크를 다지는 한편 승부욕을 불태우며 극적인 레이스를 완성했다. 15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4회에서는 강원도 홍천에서 열린 ‘홍천 사랑 마라톤 대회’를 배경으로, A팀 고한민-곽윤기-임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