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그랑사가’, 원스토어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28 15:07:50
  • -
  • +
  • 인쇄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은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원스토어 입점에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다양한 환경에서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돕기 위한 것으로 오는 14일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 엔픽셀 제공


이밖에도 내달 2일까지 그랑사가 공식 굿즈 제작을 위해 페이스북 및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유저 투표를 진행한다. 총 네 가지 디자인 중 최다 투표를 받은 디자인을 선정해 ‘그랑사가 게이밍 장패드’를 제작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굿즈를 선물한다.

한편, ‘그랑사가’는 지난 1월 엔픽셀에서 선보인 첫 번째 타이틀로 모바일 및 PC 등 멀티플랫폼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몰입도 높은 스토리,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토대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그랑사가’는 출시 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 구글 플레이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서비스 100일을 앞둔 현재도 양대 마켓 최고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공식 카페 등 관련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