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모노트> |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모노트(대표이사 이병윤)가 보조배터리, 무선충전기 등 다양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모노트(monote)는 '단 하나'를 의미하는 접두사 '모노'(mono)와 '~에 주목하다'를 의미하는 '노트'(note)의 합성어다. '단 하나에 주목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브랜드 모노트는 일상에 편리함을 제공하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모노트에서 할인 이벤트로 선보이고 있는 제품들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진행했을 당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바로 ▲모노트 올라운더 3in1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모노트 3in1 폴드 각도조절 무선충전기 ▲모노트 6in1 갤럭시+애플 멀티 무선충전거치대 등이다.
먼저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는 스마트폰, 워치, 무선 이어폰 등을 선 없이 완충할 수 있는 모두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스탠드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맥세이프 무선충전과 C타입 유선충전 등 유무선 동시 충전이 가능하다.
폴드 각도조절 무선충전기와 갤럭시 + 애플 멀티 무선충전거치대는 모노트만의 독자적인 디자인과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외에도 충전기, 케이블 등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에 대한 할인이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모노트 네이버 공식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노트 관계자는 “모노트는 '일상 속 복잡함을 단순하게 바꾸어줄 단 하나'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로, 와디즈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최근 가장 주목받는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체 연구소인 모노트LAB에서 신제품 디자인 개발을 활발히 진행 중으로, 앞으로 더욱 획기적인 모바일 액세서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면서 “이뿐만 아니라 자체 레이저 각인기와 UV 프린터기 도입으로 경쟁력 강화를 도모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