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1월 한달 간 성수 1호점에서 리빙&캠핑 브랜드 ‘코드26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캠핑장을 연상시키는 캠핑존은 물론,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현장 특별 혜택가로 고객들을 만난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하기 좋은 성수 1호점만의 야외 공간에 테이블로 활용이 가능한 웨건 카트와 우드 체어를 비치하여 도심 속 캠핑을 즐길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 곳에 편히 앉아 자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마치 숲 속 한가운데 캠핑을 온 것 같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와 코드26 측은 ‘일상에 의미를 부여하면 특별함이 된다’는 컨셉 아래, 도심에서 즐기는 간편한 캠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설명이다.
![]() |
▲ 탐앤탐스, 감성 캠핑 브랜드 ‘코드26’과 손잡고 성수 1호점 팝업스토어 오픈 |
코드26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 소형 가전부터 캠핑 레저 용품까지 전세계의 공장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이념을 실현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하는 자체 운영 시스템을 자랑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코드26의 대표 상품인 ▲레트로 미니 팬히터, ▲좌우 회전이 가능한 미니멀 감성 팬히터, ▲히터, 가습기, 손난로 3 in 1 카본히터, ▲660L 몬스터 용량 테이블 확장 카트, ▲비치목 접이식 우드체어와 ▲후리스 커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오직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서만 공개되는 팝업 한정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와 코드26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캠핑존을 즐기는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및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9명에게는 코드26의 베스트 셀러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금처럼 캠핑을 즐기기 좋은 날씨에, 트렌드 1번지 성수동에 위치한 탐앤탐스에 방문해 잠시라도 여유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캠핑 시즌을 맞아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가를 많은 분들이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