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감성 캠핑 브랜드 '코드26'과 손잡고 팝업스토어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2 10:15: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11월 한달 간 성수 1호점에서 리빙&캠핑 브랜드 ‘코드26과 손잡고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캠핑장을 연상시키는 캠핑존은 물론,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현장 특별 혜택가로 고객들을 만난다.


선선한 가을 바람을 만끽하기 좋은 성수 1호점만의 야외 공간에 테이블로 활용이 가능한 웨건 카트와 우드 체어를 비치하여 도심 속 캠핑을 즐길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이 곳에 편히 앉아 자유롭게 커피를 마시며 마치 숲 속 한가운데 캠핑을 온 것 같은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탐앤탐스와 코드26 측은 ‘일상에 의미를 부여하면 특별함이 된다’는 컨셉 아래, 도심에서 즐기는 간편한 캠핑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설명이다.

▲ 탐앤탐스, 감성 캠핑 브랜드 ‘코드26’과 손잡고 성수 1호점 팝업스토어 오픈

코드26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로, 소형 가전부터 캠핑 레저 용품까지 전세계의 공장들과 협업하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고객들의 삶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자연 친화적인 브랜드 이념을 실현시킬 수 있는 아이템을 꾸준히 개발하는 자체 운영 시스템을 자랑한다.

팝업 현장에서는 코드26의 대표 상품인 ▲레트로 미니 팬히터, ▲좌우 회전이 가능한 미니멀 감성 팬히터, ▲히터, 가습기, 손난로 3 in 1 카본히터, ▲660L 몬스터 용량 테이블 확장 카트, ▲비치목 접이식 우드체어와 ▲후리스 커버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오직 현장에 비치된 QR코드를 통해서만 공개되는 팝업 한정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들을 위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탐앤탐스와 코드26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캠핑존을 즐기는 인증샷을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및 계정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9명에게는 코드26의 베스트 셀러 상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지금처럼 캠핑을 즐기기 좋은 날씨에, 트렌드 1번지 성수동에 위치한 탐앤탐스에 방문해 잠시라도 여유를 즐기셨으면 좋겠다”며 “캠핑 시즌을 맞아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가를 많은 분들이 누리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