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08 10:15: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이 화이트 데이를 맞아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동아제약 오쏘몰은 ’From Germany to the World’ 이라는 슬로건으로 시티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글로벌 브랜드 오쏘몰과 함께 각 시즌 가장 아이코닉한 도시를 경험하는 특별한 순간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 

 

▲ 동아제약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 카카오톡 선물하기 단독 출시

이번에 선보이는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은 지난 1월, 새해를 맞아 출시된 서울 에디션에 이은 두번째 캠페인으로, 오쏘몰 제품 패키지에 프라하의 랜드마크인 프라하성과 카를교의 낭만적인 야경을 담았다.

특히, 패키지 내 동봉된 메시지 카드에는 프라하 카를교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연인의 모습을 그려내 프라하가 주는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물씬 담아냈다.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은 이번 시즌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오쏘몰은 주요 선물시즌마다 다채로운 디자인을 선보여 소비자에게 차별적인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며 “프라하에서의 특별한 순간을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오쏘몰 로맨틱 프라하 에디션’으로 연인, 가족과 같은 소중한 사람들에게 마음이 담긴 선물을 해보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한편,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원료부터 완제품 생산, 품질 테스트까지 100% 독일에서 이루어진다. 이중제형 포뮬러를 시그니처로 한 오쏘몰 브랜드는 정제와 캡슐 위주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연 매출 1천억 원 이상의 메가브랜드로 성장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