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손흥민, 아디다스 오프라인 행사 참여...토크쇼-사인회 등 진행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0:51:39
  • -
  • +
  • 인쇄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손흥민이 아디다스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에서 팬들을 만난다.

 

아디다스코리아(이하, 아디다스)는 글로벌 파트너 손흥민과 팬들의 만남 ’SON IS COMING’ 오프라인 행사를 오는 7월 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 사진=아디다스코리아

 

‘오직 스피드를 위해: SON IS COMING’은 F50 발매를 기념해 마련한 이벤트로, 아디다스는 오는 7월 5~7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아트리움에서 ‘오직 스피드를 위해’를 주제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캡틴' 손흥민이 팬들과 직접 소통하고 서로를 응원하도록 준비한 행사다. F50의 발매와 아디다스 브랜드 캠페인 ‘YOU GOT THIS – 널 믿어’ 메시지를 주제로 한 토크쇼, 손흥민 선수의 사인회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아디다스는 오는 24일까지 아디다스 공식 앱에서 ‘SON IS COMING’ 참가권을 추첨하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아디클럽 회원이라면 누구나 ID당 1회 응모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같은 달 27일 아디다스 공식 앱과 MMS 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한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끊임없는 가능성으로 새로운 역사를 만들어가고 있는 손흥민, 하파엘 레앙 등 세계적인 선수들과 함께 하반기까지 F50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며, 매 경기마다 활약 중인 자랑스러운 캡틴 손흥민 선수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국내 팬들을 위한 자리를 마련하게 돼 뜻 깊다”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하나은행, 적금 들면 기부되는 ESG 금융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6일 한국맥도날드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저축과 기부를 결합한 구조로,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

2

“MZ가 바꿨다”…깨끗한나라, 사원협의체 통해 조직문화·근무환경 ‘체질 개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MZ세대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원협의체 ‘프레시 보드(Fresh Board)’ 운영을 통해 조직문화와 근무 환경 전반에서 가시적인 개선 성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프레시 보드는 2021년 12월 발족해 2022년부터 본격 운영 중인 참여형 사원협의체다. 임직원의 목소리(VOE·Voice of Employee)를 기반으

3

“지속가능 식단으로 승부”…풀무원푸드앤컬처, ‘2025 지속가능식생활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속가능식생활 실천 확산을 위한 사내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5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풀무원의 기업 미션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사 임직원과 조리 관련 전공 대학생이 함께 참여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