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차량관리 특화혜택 ‘KB차차차 신용카드’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12 10:18:57
  • -
  • +
  • 인쇄
ℓ당 300원 주유 할인…차량정비·주차장·세차장 10% 할인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KB캐피탈과 함께 KB차차차 회원을 위한 차량관리 특화서비스를 담은 ‘KB차차차 신용카드’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KB차차차 신용카드는 KB캐피탈의 중고차 플랫폼 ‘KB차차차’ 고객을 위한 신용카드다. ℓ당 최대 300원 주유 할인과 차량정비 업종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 눈길을 끈다.
 

▲KB국민카드가 KB캐피탈과 함께 KB차차차 회원을 위한 차량관리 특화서비스를 담은 ‘KB차차차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카드]

 

우선 주유소에서 전월 이용실적 기준 ▲40만원이상 ℓ당 150원(월 주유액 20만원까지) ▲80만원이상 ℓ당 200원(월 주유액 30만원까지) ▲150만원이상 ℓ당 250원(월 주유액 35만원 한도) ▲200만원이상 ℓ당 300원까지 할인(월 주유액 40만원 한도) 혜택을 제공한다.

또 차량정비·주차장·세차장 등 차량관련 업종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 ▲40만원이상 월 1만원까지 ▲80만원이상 월 2만원까지 10% 청구 할인해준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30일까지 KB차차차 ‘KB보증서비스’ 가입시 10만원을 캐시백으로 돌려준다.

KB보증서비스는 KB차차차 플랫폼에서 구매하는 중고차에 대해 구매 후 면책기간(1개월) 만료 후 6개월 또는 주행거리 1만km까지 차량 문제 발생시 200만원 한도로 정비 비용을 보증해주는 것이다. 차량 배기량에 따라 서비스 가입금액이 달라진다.

이번에 출시된 KB차차차 신용카드 연회비는 3만원으로 책정됐고 발급 신청은 KB차차차 플랫폼에서만 받는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캐피탈과 함께 KB차차차 고객을 위한 차량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담은 맞춤형 상품”이라며 “주유 할인과 차량관리에 대한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상품출시를 기념해 KB보증서비스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추석 연휴에 공유안마의자 서비스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 전국 곳곳에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을 ‘공유안마의자’로 맞이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는 사람들이 집이 아닌 공간에서도 마사지를 받으며 쉼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라운지를 조성하고, 마사지체어를 이용하게 만든 서비스이다. 현재 주요 공항, 터미널, 휴게소, 호텔·리조트, 영화관, 쇼핑몰 등을

2

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년 만의 변경이다. 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정기 주주총회에서 소노스

3

교원구몬,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회원 등이 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