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트러블케어 대표 제품으로 떠올라... 올리브영 판매액 기준100억 돌파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10:21: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파티온’이 지난해 올리브영 판매액 100억 원을 돌파하며 ‘올영 100억 클럽’에 입성했다고 29일 밝혔다.


파티온은 2023년 올리브영 전 지점에 입점 되며,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이 트러블케어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올리브영에서 진행했던 ‘스페셜 케어 프로모션’에 행사 브랜드로 꾸준히 선정되는 등 트러블케어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 동아제약 파티온, 트러블케어 대표 제품으로 떠올라 올리브영 판매액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은 트러블을 10배 더 강력하게 진정시켜주는 세럼으로 소듐헤파린, 판테놀, 알란토인, 쑥잎추출물 등의 성분을 이상적인 비율로 배합한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헤파린 RX 콤플렉스™(Heparin RX Complex™)가 46% 고함량 들어있어 피부 트러블, 피지 조절 불균형, 외부 자극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색 등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오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최대 할인 행사인 ‘올영세일’에서도 파티온을 만나볼 수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흔적 앰플, 트러블 크림, 토너 등 다양한 제품을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 50ml 기획세트는 3월 3일 단 하루 동안만 기존 행사가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파티온 브랜드 담당자는 “소비자 분들이 지속적인 관심을 보내주신 덕분에 올리브영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이번 올영세일 기간을 통해 트러블 관리 대표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파티온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免 임석원 상무, 관광의 날 기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임석원 경영지원부문장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년 세계 관광의 날을 맞아 관광산업 진흥에 공헌한 유공자의 공적을 기리고 격려하기 위해 관광 진흥 유공자에게 포상을 수여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2

“안 쓰는 장난감이 크리스마스 선물로”…롯데글로벌로지스, 친환경 나눔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한 ‘플라스틱 장난감 선순환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장난감을 기부받아 수리·소독 후 재포장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하는 롯데글로벌로지스의 대표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부터는 한국보육진흥원과 자

3

롯데호텔 괌, 겨울 시즌 프로모션…수영장 무제한 주류·키즈 프로그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괌이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연인, 친구,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과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롯데호텔 괌은 1~2월 동안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야외 수영장에서 무제한 주류를 제공하는 ‘문라이즈 스플래쉬 21+(Moonrise Splash 21+)’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만 21세 이상 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