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에프앤비, 직관·나들이족에 제격인 '순살 세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4-01 10:21:5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국내 대표 상생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순살 치킨 메뉴 주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순살 세트 메뉴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프로야구 개막, 봄꽃 개화 등으로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어디에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교촌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교촌치킨앱을 비롯해 외부 배달 플랫폼 등 전체 유통 채널에서 4월 24일(수)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교촌, 레드, 허니, 블랙 및 반반 순살 치킨과 퐁듀치즈볼이 함께 구성된 ‘[기간한정] 순살 세트’ 메뉴에 대해 자동으로 2천원 가격 할인 혜택을 적용해주는 내용이다(구성별 가격 상이). 

 

▲교촌에프앤비, 직관·나들이족에 제격인 '순살 세트' 할인 프로모션 진행

퐁듀치즈볼은 쫀득한 찹쌀볼을 꾸덕한 퐁듀 치즈로 가득 채운 교촌치킨의 인기 사이드 메뉴다. 에멘탈 치즈와 그뤼에르 치즈를 녹여 빵 등을 찍어먹는 유럽의 ‘퐁듀’ 메뉴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해 애피타이저로 즐기기 좋은 쫄깃한 식감과 짭조름한 맛을 완성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춘사월 봄나들이에 제격인 순살 치킨과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퐁듀치즈볼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함께 맛볼 수 있는 기회”라며 “즐거운 자리엔 언제나 교촌치킨이 함께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하고 흥미로운 프로모션들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