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오는 9월1일까지 3주간 ‘숨은 코리찾기’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8-14 10:24:53
  • -
  • +
  • 인쇄
배달 상품권 600명에 경품 제공…선착순 1000명에 커피 쿠폰 증정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오는 9월1일까지 3주간 보험계약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숨은 코리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응모는 NH농협생명 앱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숨은 코리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 응모’ 버튼을 클릭한 뒤 마케팅 활용에 동의하면 된다. NH농협생명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아이스아메리카노 쿠폰 1000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NH농협생명이 오는 9월1일까지 3주간 보험계약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숨은 코리찾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생명]

 

또 추첨을 통해 ▲배달 상품권 3만원권(100명) ▲NH멤버스 포인트 1만원(200명) ▲편의점 상품권 5000원권(3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NH농협생명 마케팅 담당자는 “가입한 후 잊기 쉬운 보험계약정보 등을 고객들이 즐겁게 점검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