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영파씨와 '엄브로 필드 플레이어 크루' 캠페인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1 10:25: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영파씨(YOUNG POSSE)를 필두로한 새로운 ‘UMBRO FIELD PLAYER CREW’ 캠페인을 오는 20일 공개한다.

엄브로의 이번 캠페인은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언더독 아티스트들을 엄브로만의 시각으로 새롭게 조명하고, 그들과 함께 브랜드의 100년을 넘어 새로운 영광을 함께 만들어 나가는 ‘UMBRO FIELD PLAYER CREW’ 프로젝트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아티스트 ‘영파씨’는 2023년 10월에 데뷔한 5인조(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 신인 그룹이다. 데뷔한지 채 1년도 되지 않은 신인이라는 게 놀라울 정도로 국내외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영파씨와 스트릿한 무드의 제품을 전개하면서 힙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엄브로가 만나 아이코닉한 비주얼과 함께 그들의 메세지를 담아냈다. 

 

▲ 엄브로, 영파씨와 '엄브로 필드 플레이어 크루' 캠페인 공개

한편, 엄브로 관계자는 “영파씨와 함께한 이번 프로젝트를 이어 지속적으로 색다른 컨셉의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 및 콘텐츠를 선보여 브랜드 특유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엄브로와 영파씨가 함께한 ‘UMBRO FIELD PLAYER CREW’ 프로젝트의 더 많은 컨텐츠와 인터뷰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맥도날드·하나은행, 적금 들면 기부되는 ESG 금융상품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맥도날드는 하나은행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일상적인 금융 활동이 자연스럽게 기부로 이어지는 ESG 협업 모델을 본격화한다고 26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26일 한국맥도날드와의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금융 상품인 ‘행운기부런 적금’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저축과 기부를 결합한 구조로, 적금 만기 시 고객이 선택한 일정 금액

2

“MZ가 바꿨다”…깨끗한나라, 사원협의체 통해 조직문화·근무환경 ‘체질 개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깨끗한나라가 MZ세대 임직원으로 구성된 사원협의체 ‘프레시 보드(Fresh Board)’ 운영을 통해 조직문화와 근무 환경 전반에서 가시적인 개선 성과를 거뒀다고 26일 밝혔다. 프레시 보드는 2021년 12월 발족해 2022년부터 본격 운영 중인 참여형 사원협의체다. 임직원의 목소리(VOE·Voice of Employee)를 기반으

3

“지속가능 식단으로 승부”…풀무원푸드앤컬처, ‘2025 지속가능식생활 경진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푸드앤컬처는 지속가능식생활 실천 확산을 위한 사내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5 지속가능식생활 식단 경진대회’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풀무원의 기업 미션인 ‘바른먹거리로 사람과 지구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기업’을 실천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사 임직원과 조리 관련 전공 대학생이 함께 참여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