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 신상품 2종에 1호 고객 가입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04 10:28:26
  • -
  • +
  • 인쇄
보장금액 리필되는 건강보험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
특화 주계약 구성·치료비 위주 암보험 ‘369뉴테크NH암보험’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윤해진 대표이사가 지난 3일 경기 포천 소흘농협에서 ‘369뉴테크NH암보험(무)’과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갱·무)’ 등 신상품 2종에 1호로 가입했다고 4일 밝혔다.


369뉴테크NH암보험은 기존 암보험과 달리 주계약으로 암 검사부터 수술자금까지 보장한다. MRI·암CT·PET·암초음파·특정급여NGS유전자패널검사 등 신규 암검사비 5종이 탑재되고 치료비인 암수술보험금 중심으로 설계된 점이 눈길을 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가 지난 3일 경기 포천 소흘농협에서 ‘369뉴테크NH암보험(무)’과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갱·무)’ 등 신상품 2종에 1호로 가입했다. [사진=NH농협생명]

 

연령·성별제한 없이 보험료는 3·6·9만원 중 선택 가입할 수 있으며 8개 특약을 통해 꼭 필요한 보장을 받게 된다. 구체적으로 2세대 항암치료 기법인 표적항암약물치료와 다빈치로봇암수술, 특정면역항암약물치료, 항암방사선약물치료 특약만으로 보장을 구성할 수도 있다.

또 병원비든든NH의료비보장보험은 질병코드와 수술 여부에 무관하게 급여의료 본인부담금을 보장하는 건강보험이다. 보장금액이 ‘리필’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보험금 지급 이후 소멸되는 기존 건강보험과 달리 매년 보장금액을 리필해 첫 가입 때와 같은 기준에서 보장금액이 복원된다. 또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의사만 확인해줘도 최초계약의 납입기간 주계약 보험료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새로 출시한 보장성보험 2종은 현장과 고객 의견을 받아들여 선보인 차별화된 상품인데 이번에 1호로 가입하게 돼 기쁘다”며 “다양한 혜택과 탄탄한 보장으로 고객과 농업인의 든든한 사회안전망 역할을 하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우리금융, CDP 평가 리더십 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글로벌 비영리기관 CDP(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가 주관하는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 부문 평가에 올해 처음 참여해, 총 4개 등급 중 최상위에 해당하는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DP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관련 정보공개를 요구하고,

2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리뉴얼해 조성된 약 1,500평 규모의 복합 콘텐츠 공간으로, 웰니스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3

비상교육, AI 기반 ‘영어 지문 마스터’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비상교육은 영어 수업을 준비하는 교사들을 위한 AI 기반 지문 활용 서비스 ‘AI 영어 지문 마스터’를 비바샘(VIVASAM) 플랫폼에서 정식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지문 난이도 조정, 문제 자동 생성, 어휘·구문 분석까지 수업자료 제작 전 과정을 AI가 지원해 수업 준비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는 현장 교사들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