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임직원 소통경영 위한 ‘제3회 농생통통’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20 10:29:35
  • -
  • +
  • 인쇄
대표이사와 임직원 함께 홍제천 꽃길 걸으며 ‘플로깅’ 동참
‘소통경영’ 강화 차원 CEO와 호프데이 만찬·간담회도 개최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18일 소통경영의 일환으로 ‘2023년 제3회 농생통통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고경영자와 실무진간 격의 없는 소통으로 조직문화를 혁신하기 위한 것으로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와 경영지원 본부장, MZ세대 직원들이 참석했다. 행사 참가자들은 본사에서 출발해 홍제천 가을꽃길을 산책코스를 함께 걷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NH농협생명이 지난 18일 홍제천 가을꽃길에서 농생통통행사를 진행했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앞줄 왼쪽 5번째)와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생명]

 

홍제천 가을꽃길은 도심 녹지조성 사업으로 조성됐는데 NH농협생명에서 지난 7월 서대문구청과 MOU에 따라 3000만원 상당의 꽃을 기부한 바 있다.

이날 행사는 CEO와 임직원들이 함께 걸으며 길가의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도 함께 진행됐다. 플로깅은 조깅하며 쓰레기를 줍는 것으로 건강 증진과 자연보호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다. 특히 윤해진 대표는 이날 임직원과 만찬·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과 아이디어를 청취했다.

NH농협생명은 소통경영을 위한 ‘농생통통 캠페인’을 펼치고 있는데 지난 6월 walKing대회를 시작으로 부문별 면수습 신규직원·부문별 과장이하 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또 앞으로 디지털 혁신리더 활동 우수자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MZ세대 직원들은 미래 기업발전의 핵심역할을 수행하는 젊은 직원들”이라며 “임직원들과 소통으로 창의적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NH농협생명이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