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2024년 신규 TVC 캠페인 론칭 기념 이벤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5 10:31:51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올해 신규 TVC 캠페인 ‘모두 다 보는 방’을 공개하고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올해 신규 TVC(TV 광고) 캠페인 '모두 다 보는 방' 출시 기념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18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다방 앱에서 신규 캠페인 영상을 확인한 후 룰렛을 돌려 같은 이미지가 3개 나오면 당첨이다. 당첨 여부는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치킨과 배달 앱 상품권, 온라인 페이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한다.

 

▲[사진=다방]

 

또 룰렛 이벤트에 참여한 후 해당 페이지를 공유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1인 가구 생활비 5만원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디당 1일 1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준혁 다방 마케팅실장은 "이번 TVC 캠페인을 통해 다방 앱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자와 파트너 중개사 모두 윈윈(win-win)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며 "지난 10년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는 부동산 플랫폼으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획기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인천~나리타 취항 3주년…탑승률 91%·누적 47만명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인천~나리타 노선 취항 3주년을 맞았다. 에어프레미아는 2022년 12월 23일 인천~나리타 노선에 첫 취항한 이후 올해 11월 말까지 누적 47만8653명의 여객을 수송했으며, 평균 탑승률은 91.7%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인천~나리타 노선은 다수의 국적 항공사와 저비용항공사(LCC)가 운항 중인 대표적인 경

2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3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