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대성청정에너지와 도시가스 요금 자동납부 서비스

오민아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0 10:34:39
  • -
  • +
  • 인쇄

[메가경제=오민아 기자] NH농협카드(사장 윤상운)는 도시가스업체 대성청정에너지(주)와 도시가스 요금 카드자동납부 서비스 도입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미지=NH농협카드]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대성청정에너지 도시가스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북 지역 9만 가구 고객의 요금 납부 편의성을 제고할 예정이다. 공급지역은 경북 안동·영주시, 예천·봉화·의성·군위군 등 9만 세대다. 

 

해당 서비스는 NH농협 개인 신용·체크카드(채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전국 영업점,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스마트앱·NH pay)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NH농협카드는 8월 31일까지 NH농협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각종 생활요금 카드 자동납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도시가스 요금을 포함한 생활요금 6종(아파트관리비, 도시가스, 교육비, 전기요금, 4대보험, 통신요금)에 대해 카드 자동납부 등록 시 최대 4만원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방법, 행사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또는 카드 스마트앱(스마트앱·NH pay) ‘진행중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도시가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이 개선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고객의 편리한 금융생활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형 혁신 기술 통했다” 유유제약, 과기정통부 우수 기업연구소 지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 중앙연구소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주최하는 우수 기업연구소에 선정됐다.유유제약은 이번 우수 기업연구소 선정 과정에서 자체 보유한 P!XEL 및 SG-TEC 제제기술에 대한 높은 평가를 받았다. P!XEL은 약물 전달 효율성을 극대화한 축소 제형을 설계하는 기술이다. 나노·마이크로 에멀젼 기술로 약물 가용화를

2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3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