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름, 유산균 브랜드 '맘스아이' 론칭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4-15 10:34:33
  • -
  • +
  • 인쇄

한국베름(대표 한권일)은 유산균 브랜드 ‘맘스아이(Moms-eye)’를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브랜드에는 원료부터 포장까지 엄마의 눈으로 살피고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한국베름은 맘스아이의 첫 작품으로 맛과 건강, 유산균까지 담은 수제견과 '맘스아이 유산균 한입견과'를 출시했다.

볶은현미와 오트밀에 아몬드, 해바라기씨, 호박씨 등 통견과류와 건포도, 건조크랜베리 등 과일을 섞어 만들었다. 프락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부드러운 식감과 자연스러운 단맛이 일품이다. 

 

▲ 맘스아이 유산균 '한입견과' [한국베름 제공]


특히, 제품 1봉 60g에 2000억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담아 견과와 유산균을 함께 즐길 수 있게 했다. 2000억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일반적인 요거트 20개 분량에 들어가는 양이다.

한국베름은 30여 년간 포스트바이오틱스만을 집중 연구해온 전문기업이다. 지난 2015년에는 기획재정부로부터 식품업체 유일하게 고도기술 수반사업으로 인정받았으며, 고농도 포스트바이오틱스 기술로 '2020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권일 한국베름 대표는 "한국베름의 유산균 특허기술을 적용해 차별화된 제품을 기획했다. ‘맘스아이 유산균 한입견과’는 일부러 따로 유산균을 챙길 필요없이 간식처럼 간편하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향후 ‘맘스아이’의 의미에 걸맞는 맘스아이 브랜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