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인사이트,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 모집

정진성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10:36:30
  • -
  • +
  • 인쇄
‘광고인’으로서 전문역량 강화 차원 교육 프로그램 진행
최근 관련 업계 인재 채용 트렌드 반영한 ‘컬처핏’ 중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는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퍼포먼스 마케터로 서울 본사·부산 지사에서 동시에 인력을 채용하며 서류 전형과 면접 등을 통해 선발한다.
 

▲디지털 크리에이티브 통합 마케팅그룹 드림인사이트가 2024년 상반기 정규직 전환제 인턴을 모집한다. [사진=드림인사이트]

 

최종 면접에 합격한 인턴들은 오는 4월1일부터 4주간 서울 본사 및 부산 지사에서 이론 및 실무 교육을 집중적으로 받는다. 교육 프로그램이 완료되면 정규직 전환 합격자 선발을 위한 개별 평가와 면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인턴교육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 분야 전문가들이 준비한 이론과 실무 중심 커리큘럼을 토대로 진행된다. 실무 노하우는 물론 디지털마케팅의 기초 지식과 개념까지 학습의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디지털마케팅(검색광고·SNS광고·배너광고 등) ▲AI마케팅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제안서 작성법 등 차세대 광고인으로 전문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교육 과정을 담고 있다. 아울러 드림인사이트는 선발된 인턴들의 직무역량 강화와 함께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채용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드림인사이트 피플팀은 “드림인사이트에서 가장 중시하는 인재 채용의 키워드는 ‘컬처핏’이다”라며 “드림인사이트와 핏이 맞고 조직 문화에 적합한 인재를 판별해 채용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아울러 “채용된 인재가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끊임없이 학습하면서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드림인사이트는 ▲2024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2023 가족친화기업 인증 ▲2023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 ▲고용안정 우수기업 ▲서울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