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휴가철 맞아 KB Pay고객 대상 경품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07-21 10:41:19
  • -
  • +
  • 인쇄
해외여행 기회는 물론 프로야구 시구·경기 관람 혜택 등 제공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기회 제공과 함께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13일까지 KB Pay 신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KB Pay 신규면 마카오 무료 여행 됩니다!’ 이벤트가 진행된다. KB Pay에 새로 등록하고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해 총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선사한다.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KB Pay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기회제공과 함께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경품 이벤트·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KB국민카드]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오는 10월27일부터 29일까지 2박3일간이며 지정 일자에만 참여할 수 있다. KB Pay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2회의 추첨 기회가 제공되며 응모 접수는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서 받는다.

KB국민카드는 또 내달 11일까지 KB Pay 회원 대상으로 ‘KB Pay, 됩니다! 두산베어스 직관, 됩니다!’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혜택 PUSH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해 모두 6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된 고객은 ▲9월5일 두산베어스, 기아타이거즈 잠실 경기 레드석 2매 ▲두산베어스 수비모자 2개 ▲버거 및 음료 세트 ▲응원도구 2개를 받게 된다. 아울러 이벤트란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1명을 선정해 시구 기회도 제공한다. 시구자는 4인용 야구경기 테이블석과 유니폼·공·모자 등 시구 용품도 받는다.

더불어 ‘골핑’에서 이달말까지 KB Pay로 결제하면 결제액에 따라 ▲10만원 결제시 8000원 ▲20만원 결제시 1만6000원 ▲30만원 결제시 2만4000원 ▲40만원 결제시 3만2000원 ▲50만원 결제시 4만원 ▲60만원 결제시 5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골프존마켓’에서 KB Pay로 10만원이상 결제하면 결제액의 8%, 최대 5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달말까지 국카몰에서 ‘골프용품 쇼핑은 국카mall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프클럽과 의류, 신발 등 골프용품을 7%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국카몰에서는 또 같은 기간 ‘해외골프투어 그린재킷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행사기간 KB국민카드 PC 홈페이지에서 해외골프 상품을 구입하면 결제액의 3%를 즉시 할인받게 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