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학원비 5% 할인 ‘대성학원 신한카드’ 출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3-10-16 10:41:35
  • -
  • +
  • 인쇄
디지털대성과 함께 학부모 부담 줄여주는 실속 상품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신한카드는 다양한 교육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디지털대성과 함께 ‘대성학원 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성학원 신한카드는 대성학원 본원을 비롯해 강남대성학원·강남대성별관·강남대성 WE’UP·강남대성기숙 S관·강남대성기숙 의대관에서 쑬쏠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대성학원 부산·두각·분당 두각 및 D.Lab(디랩) 등 모두 10개 대성학원그룹 오프라인 학원과 인터넷 강좌 ‘대성마이맥’, 교재비·독서실·학습콘텐츠 이용액에 대해 전월 실적별로 최대 5% 캐시백을 제공한다.
 

▲신한카드가 다양한 교육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디지털대성과 함께 ‘대성학원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사진=신한카드]

 

특히 단과반 두각을 포함한 일부 학원에서는 수강 신청 뒤 개별 발송되는 URL을 통한 온라인 결제에도 할인 혜택을 적용해 방문하기 힘든 학생·학부모에게 큰 호응이 기대되고 있다. 이 카드는 또 대성학원그룹 이외 일반 학원업종 이용액에 대해서도 전월 실적별로 3%까지 캐시백해준다.

학원비 지출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 핵심 서비스 제공에 집중했다는 것이 신한카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실제로 신한카드는 중·고교생, 재수생 자녀를 둔 학부모가 주요 이용층인 만큼 학원업종 할인과 함께 주유 할인·테마파크 현장 할인 등 부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유할인의 경우 GS칼텍스에서 리터당 40원 결제일 할인해준다. 1일 2회 한도로 주유 이용금액 1회당 15만원, 월 40만원까지 적용한다. 또 에버랜드·롯데월드·서울랜드 등 테마파크에서 본인 자유이용권 50% 할인과 캐리비안베이 본인 입장권 30%까지 현장 할인해준다. 1일 1회, 테마파크별 연 3회 한도 안에서 적용된다.

신한카드와 디지털대성은 이번 제휴카드 출시를 시작으로 개학과 개강시즌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3만원, 해외겸용(VISA) 3만3000원으로 책정됐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신한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바디프랜드, 추석 연휴에 공유안마의자 서비스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가 추석 연휴 전국 곳곳에서 휴식이 필요한 고객들을 ‘공유안마의자’로 맞이한다고 1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공유안마의자는 사람들이 집이 아닌 공간에서도 마사지를 받으며 쉼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라운지를 조성하고, 마사지체어를 이용하게 만든 서비스이다. 현재 주요 공항, 터미널, 휴게소, 호텔·리조트, 영화관, 쇼핑몰 등을

2

대명스테이션,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 변경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의 라이프 서비스 전문기업 대명스테이션이 소노스테이션으로 사명을 변경하고, 브랜드 또한 ‘대명아임레디’에서 ‘소노아임레디’로 새롭게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지난 2019년 대명소노그룹이 브랜드를 ‘대명’에서 ‘소노’로 브랜드를 바꾼 이후 6년 만의 변경이다. 대명스테이션은 최근 정기 주주총회에서 소노스

3

교원구몬, ‘스마트구몬 마이러닝’ 론칭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교원구몬은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셀프학습 서비스 ‘스마트구몬 마이러닝’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교원구몬은 학원 수업과 병행하며 학습지를 통해 자기주도학습 완성이 필요한 중고생 또는 바쁜 일상 속에서 자기계발을 희망하지만 방문 및 화상 학습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려운 성인회원 등이 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